에그버스, Sh수협은행 MBN 여자오픈 갤러리 NFT 티켓 2차 발행
김경호 기자 2024. 5. 21. 16:09
오는 31일 경기도 양평 더 스타휴 골프장에서 개막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Sh수협은행 MBN 여자오픈(총상금 10억원)의 갤러리 NFT(대체불가토큰) 티켓이 조기 완판돼 추가발행한다.
에그버스(대표 조은주)는 21일 자사 NFT 플랫폼을 통해 지난 17일부터 발매한 NFT 티켓 한정수량(20개)이 매진돼 일부 티켓 재발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NFT 티켓은 갤러리 입장권을 비롯해 더스타 휴 리조트 숙박권, VIP주차 프리패스, 골프 관련 굿즈 증정 등 경기를 관람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NFT 티켓중 단 1개만 발행된 ‘V1 티켓’과 2개 발행된 ‘V2 티켓’은 판매 시작 직후 모두 판매됐고, 17개 발행된 ‘V3 티켓’도 매진 됐다. 이에 따라 에그버스는 개당 3만원인 V3 티켓에 한해 총20개를 추가 발행키로 했다.
구매 고객은 NFT 티켓을 Sh수협은행 MBN 여자오픈 대회 참여 인증 및 기념으로 디지털상에 영구히 보관할 수 있다. NFT 티켓은 모바일 커피 쿠폰, 에그버스 자체 EGGT 토큰 지급 등의 풍성한 혜택을 담고 있다.
구매 방법은 에그버스 공식 홈페이지 내 메인 배너 클릭후 골프티켓 NFT 페이지에서 원하는 티켓을 선택하고, ‘갤러리 티켓 NFT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구글폼에 NFT를 받을 카카오클립 지갑 주소 등을 입력하면 된다.
김경호 선임기자 jer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