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협력사에 '찾아가는 커피차'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디스플레이가 디스플레이 제조 협력사에 '찾아가는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3월부터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3월부터 인천과 경기, 충청 지역에 위치한 15개 협력사, 4000여 명의 임직원들에게 간식과 커피를 제공하는 'SDC 데이'를 열고 있다.
20일에는 경기도 화성에 있는 디스플레이 재료업체 엘티씨를 찾아 점심시간을 맞이한 협력사 직원들에게 디저트 도넛과 커피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저트 도넛·커피 제공
삼성디스플레이가 디스플레이 제조 협력사에 ‘찾아가는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3월부터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3월부터 인천과 경기, 충청 지역에 위치한 15개 협력사, 4000여 명의 임직원들에게 간식과 커피를 제공하는 ‘SDC 데이’를 열고 있다.
3월에는 파인엠텍과 HB테크놀러지 지난달에는 힘스 등의 협력사를 방문했다. 20일에는 경기도 화성에 있는 디스플레이 재료업체 엘티씨를 찾아 점심시간을 맞이한 협력사 직원들에게 디저트 도넛과 커피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강정태 삼성디스플레이 상생협력센터장(부사장)은 “협력사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 덕분에 작년 어려운 시장 상황에도 좋은 실적을 거두고 최근에는 8.6세대 IT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라인 구축 작업도 진행되고 있다”며 “회사의 우군으로 협력해 온 협력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대판 n번방' 터졌다…피해자만 최소 12명 '충격'
- 김호중 콘서트, 결국 취소 수수료 전액 면제… 취소 티켓 6000개 넘어
- 한번에 핫도그 64.5개 삼킨 40대 '먹방' 챔피언 결국…
- '이정재 회당 13억 받는다는데'…넷플릭스 '자금력'에 토종 OTT '좌절'
- 강남 한복판서 '살려 달라' 외치던 남녀…경찰이 잡고 보니 정체가
- 이란 대통령, 헬기 추락 사망…중동정세 격랑
- 오염된 혈액 수혈 받고 3만명 이상 HIV 등 감염…3천명 사망 '충격'
- ‘추락’ 이란 대통령 탑승 헬기 1968년 초도비행한 미국산 노후 기종 가능성↑
- 51년 장수 MBC 라디오 간판 ‘싱글벙글쇼’ 폐지…“고민 끝 결정, 내달 2일 마지막 방송”
- 외교부, 김정숙 여사 인도 방문 관련 '우리 측이 먼저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