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죽었다' 실관람객 호평 일색 “연기 차력 쇼를 보는 느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특한 설정의 캐릭터와 예측 불허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영화 '그녀가 죽었다'를 관람한 관객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호평 리뷰를 남기고 있다.
영화 '그녀가 죽었다'가 독특하고 강렬한 캐릭터는 물론 변요한, 신혜선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치열한 연기 대결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설정의 캐릭터와 예측 불허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영화 '그녀가 죽었다'를 관람한 관객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호평 리뷰를 남기고 있다. [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 | 배급: ㈜콘텐츠지오, ㈜아티스트스튜디오, ㈜무빙픽쳐스컴퍼니 | 제작: ㈜엔진필름 | 감독: 김세휘 | 출연: 변요한, 신혜선, 이엘 외 | 개봉: 2024년 5월 15일]
영화 '그녀가 죽었다'가 독특하고 강렬한 캐릭터는 물론 변요한, 신혜선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치열한 연기 대결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녀가 죽었다'는 훔쳐보기가 취미인 공인중개사 ‘구정태’가 관찰하던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의 죽음을 목격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한소라’의 주변을 뒤지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영화이다.
먼저 '그녀가 죽었다'는 의뢰인이 맡긴 열쇠로 그 집을 훔쳐보는 악취미가 있는 공인중개사 '구정태'와 거짓 포스팅으로 화려한 삶을 꾸며내는 관종 인플루언서 '한소라' 등 강렬한 캐릭터에 대한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CGV 에그 지수 94%, 롯데시네마 실관람객 평점 9.1을 유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선한 주인공과 악인의 대립과 같은 일반적인 대결 구도가 아닌 어딘가 비정상적인 캐릭터 간의 대결 구도로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서스펜스를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안기고 있다. 실제로 영화를 본 관객들은 “말 그대로 비정상과 비정상의 대결!”(CGV, po****), “두 인물의 민낯을 일거수일투족 치밀하게 드러내는 쫄깃한 스릴러”(롯데시네마, 쭈*), "(자)존심 (강)한 (두) (美)친 사람들의 대결"(CGV, D************), “싸이코 VS 싸이코! 스릴 넘치는데 또 경쾌한! 강추!”(롯데시네마, 조**), “미친X들의 반전 있는 스릴러물”(롯데시네마, 주***) 등의 호평을 내비치고 있다.
이러한 캐릭터를 흡입력 높은 연기로 완성한 변요한, 신혜선 등 배우들을 향한 폭발적인 반응도 쏟아지고 있는 중이다. 스크린을 가득 채운 팽팽하고 치열한 연기 대결에 실관람객들은 “연기 차력 쇼 보는 것처럼 누구 하나 연기 못하는 사람 없이 다들 잘함”(CGV, 고**), “연기력 엄청나다. 소름 끼쳤다. 살면서 마주치고 싶지 않을 정도”(메가박스, 9********), “배우들 연기가 미쳤다! 연기파 어벤져스 급으로 모아놨음”(네이버, e*******), “신혜선과 변요한의 연기가 인상적. 배우들 보는 맛과 반전이 매력적”(메가박스, t****), “초반부 변요한이 영화를 끌고 가는 묵직한 힘과 후반부 신혜선의 소름 돋는 미친 연기력은 감탄 그 자체”(네이버, b*******) 등 극찬하고 있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은 아직 '그녀가 죽었다'를 만나지 못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극대화시키며 입소문 흥행을 기대하게 만든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콘텐츠지오, ㈜아티스트스튜디오, ㈜무빙픽쳐스컴퍼니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선업튀', '범죄도시4' 제치고 인기 콘텐츠 1위 등극
- 변요한 '유퀴즈' 상금 전액 동물 복지위해 기부
- '그녀가 죽었다' 에그지수 95% & 실관람객 평점 9.21 기록, 입소문 시작!
- '그녀가 죽었다' 변요한 "시선에 대한 이야기, 결말까지 재미있을 것" [인터뷰M]
- 신혜선 "변요한 눈빛, 징그럽고 찝찝해…집 가서 씻고 싶었어" [소셜in]
- 변요한, 10년 만에 SNS 재개한 이유 "자기 PR 중요한 시대" [소셜in]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