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파리올림픽 응원하는 ‘레이저핏 파리 에디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스캐디 제품 판매 신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보이스캐디 레이저핏(Laser FIT)이 이번에는 2024년 파리 세계 대회를 기념하는 '레이저 핏 파리 에디션(Laser FIT Paris Edition)'을 다음달 3일 출시한다.
보이스캐디 레이저 핏 파리 에디션은 20일 보이스캐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핏 파리 에디션은 올해 열리는 파리올림픽 선수단 선전을 응원하고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블루, 레드, 화이트 컬러를 조화롭게 적용했다. 시원하고 컬러풀한 조합으로 파리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필드에서도 느낄 수 있게 디자인했다.
또한 가벼운 116g의 무게에 신용카드보다 작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라운드 시 주머니에 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 레이저 핏은 0.1초의 측정 속도로 사람이 눈을 깜빡이는 속도보다 약 3배 정도 빠른 측정 성능을 보인다. 또한 핀 트레이서™ 기능은 핀 주변을 연속으로 스캔했을 때, 가장 앞에 위치한 핀까지의 거리를 확인해 진동으로 안내한다. 이를 통해 정확한 거리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Ball-to-Pin(볼투핀)은 고객들에게 가장 반응이 좋은 기능으로, 삼각측량 방식을 사용한다. 카트에서 내 공의 위치를 한번 측정하고 핀을 측정할 경우, 공에서 핀까지의 거리를 자동으로 계산해 안내한다. 따라서 카트에서 클럽을 4, 5개씩 가지고 내릴 필요가 없어졌다.
김성욱 보이스캐디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레이저 핏 파리 에디션으로 파리라는 도시가 주는 자유로움을 골프라는 스포츠에 투영해 필드에서도 골퍼들이 자유로운 골프 라이프를 즐겼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보이스캐디 레이저 핏 파리 에디션은 20일 보이스캐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와디즈 펀딩을 통해서도 프리오더를 진행 중이다. 이미 목표 수량을 달성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예약 판매를 통해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늬가 똑같은데?…김호중 ‘외투’로 갈아입은 매니저
- 2천만원에 日부부 살해…20대 한국인 ‘살인’ 혐의 추가
- “모두가 절 죽였습니다”…끝내 ‘없던 일’ 되지 못한 그날 밤[그해 오늘]
- 女 후배 얼굴에 다른 몸을…서울대 ‘N번방’ 터졌다
- 대중 기만한 죄…김호중, 방송 퇴출에 위약금 폭탄 맞을 판
- 한달 40만원으로 역세권에?…공공임대주택 가보니[르포]
- ‘94억’ 한남더힐, 빚 없이 사들인 1998년생…2030 초고가 매입 는다
- 베트남 간 20대 한국인, 15세 소녀와 성매매…“7만원에 합의”
- '윤후 아빠' 윤민수, 결혼 18년 만에 이혼
- '선재 업고 튀어' 이철우 "정준영 단톡방 멤버 아냐…강경 대응"[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