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한솔로지스틱스, 지분 공개 매수 소식에 14%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솔로지스틱스(009180)가 한솔홀딩스(004150)의 지분 공개매수 소식에 장초반 강세다.
한솔로지스틱스의 강세는 한솔홀딩스가 경영권 강화를 위한 지분 공개매수가 배경이다.
한솔홀딩스는 "공개매수를 통해 한솔로지스틱스에 대해 40%수준의 지분율을 확보하여 대주주로서의 책임 경영을 강화하는 한편 안정적인 경영권 확보를 통한 신속하고 효율적인 의사결정 체계를 확립하여 사업 경쟁력 제고를 추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한솔로지스틱스(009180)가 한솔홀딩스(004150)의 지분 공개매수 소식에 장초반 강세다.
한솔로지스틱스의 강세는 한솔홀딩스가 경영권 강화를 위한 지분 공개매수가 배경이다. 한솔로지스틱스는 이날 한솔홀딩스가 다음달 10일까지 발행주식수의 18.53%인 보통주 520만주를 공개매수한다고 공시했다. 매수가격은 주당 3000원이다. 공개매수 이후 한솔홀딩스의 지분비율은 22.92%에서 41.46%로 늘어난다.
한솔홀딩스는 “공개매수를 통해 한솔로지스틱스에 대해 40%수준의 지분율을 확보하여 대주주로서의 책임 경영을 강화하는 한편 안정적인 경영권 확보를 통한 신속하고 효율적인 의사결정 체계를 확립하여 사업 경쟁력 제고를 추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늬가 똑같은데?…김호중 ‘외투’로 갈아입은 매니저
- 2천만원에 日부부 살해…20대 한국인 ‘살인’ 혐의 추가
- “모두가 절 죽였습니다”…끝내 ‘없던 일’ 되지 못한 그날 밤[그해 오늘]
- 女 후배 얼굴에 다른 몸을…서울대 ‘N번방’ 터졌다
- 대중 기만한 죄…김호중, 방송 퇴출에 위약금 폭탄 맞을 판
- 한달 40만원으로 역세권에?…공공임대주택 가보니[르포]
- ‘94억’ 한남더힐, 빚 없이 사들인 1998년생…2030 초고가 매입 는다
- 베트남 간 20대 한국인, 15세 소녀와 성매매…“7만원에 합의”
- '윤후 아빠' 윤민수, 결혼 18년 만에 이혼
- '선재 업고 튀어' 이철우 "정준영 단톡방 멤버 아냐…강경 대응"[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