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과 김민재, 유럽 축구 명문 구단들의 한국 대결이 성사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축구의 두 거장, 손흥민과 김민재가 속한 잉글랜드와 독일의 명문 구단이 이번 여름, 한국에서 열리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화려한 맞대결을 펼친다.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에는 팀 K리그도 참가하여, 한국 프로축구의 스타 선수들이 국제 무대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흥민이 활약하는 토트넘 홋스퍼와 김민재가 뛰고 있는 바이에른 뮌헨은 오는 8월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 양 팀의 첫번째 맞대결을 가지게 된다. 이는 두 선수가 각각의 소속팀 유니폼을 입고 맞붙는 첫 사례로, 한국 축구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에는 팀 K리그도 참가하여, 한국 프로축구의 스타 선수들이 국제 무대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대한축구협회와 협력하여 경기 승인 절차를 진행 중이며, 경기 일정 및 장소는 변동될 수 있음을 밝혔다.
한국 축구 팬들은 이번 여름, 자국에서 열리는 국제 축구 이벤트를 통해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의 열정적인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손흥민과 김민재의 맞대결은 물론, 다양한 별들의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 연합뉴스
최대영 rokmc117@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