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타겟, 인플레로 예산 준 고객 대응위해 5000종 기본 소비재 가격인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깃이 20일 올 여름 기저귀부터 우유에 이르기까지 기본적 소비재 역 5000가지에 대한 가격을 인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타겟은 이날 올 여름 내내 국내 브랜드와 자사 자체 브랜드들에 대해 인하된 가격이 적용될 것이며 "이러한 가격 인하는 우리의 일상적인 저렴한 가격에 더해지는 것으로, 우리는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고객들이 매일 큰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일상적으로 가격을 조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 높은 가격 불만 대응 5달러 식사 메뉴 선보여
월마트도 할인 상품 찾는 고객 늘어 분기별 매출 호조
[서울=뉴시스] 유세진 기자 = 타깃이 20일 올 여름 기저귀부터 우유에 이르기까지 기본적 소비재 역 5000가지에 대한 가격을 인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는 인플레이션으로 가계 예산이 줄면서 더 많은 미국인들이 지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기 때문이다.
타겟은 자체기획상품(PL 상품) 거래나 충동구매 자제 등 계산대에서 조금이라도 구매 비용을 줄이기 위해 점점 더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는 고랙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5000개에 달하는 식품, 음료, 가정 필수품들에 대한 가격 인하를 단행했다.
타겟에 앞서 맥도날드도 지난주 판매 둔화와 높은 가격에 대한 고객들의 불만에 대처하기 위해 다음달 5달러(약 6800원)짜리 식사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월마트는 할인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지난주 분기별 매출이 호조를 보였다.
타겟은 이날 올 여름 내내 국내 브랜드와 자사 자체 브랜드들에 대해 인하된 가격이 적용될 것이며 "이러한 가격 인하는 우리의 일상적인 저렴한 가격에 더해지는 것으로, 우리는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고객들이 매일 큰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일상적으로 가격을 조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타겟은 고객들이 우유, 빵, 과일, 야채 같은 식품 품목에 대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며 또 기저귀와 애완동물 사료와 같은 상품들도 인하된 가격에 구매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btpwl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