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밭 갈 줄 알지?" 송은이, 김숙 가평 하우스에서 일꾼 변신 '극대노' (김숙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송은이가 김숙의 집에서 비자발적 일꾼으로 변신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김숙TV'에선 '환상의 나라 숙이랜드 송은이를 위한 힐링 풀코스 개장 (숲멍+캠핑+먹방+극한 노동...?)'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김숙이 송은이와 함께 가평 숙이 하우스에서 텃밭을 만드는 모습이 담겼다.
김숙이 구덩이를 파면 송은이가 물을 주며 텃밭을 가꾸는 모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우먼 송은이가 김숙의 집에서 비자발적 일꾼으로 변신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김숙TV’에선 ‘환상의 나라 숙이랜드 송은이를 위한 힐링 풀코스 개장 (숲멍+캠핑+먹방+극한 노동...?)’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김숙이 송은이와 함께 가평 숙이 하우스에서 텃밭을 만드는 모습이 담겼다. 김숙은 송은이를 숙이 하우스 첫 손님으로 초대했다. 함께 차로 이동하며 송은이는 “놀러 가니까 좋다”라고 아이처럼 신난 모습을 보였고 김숙은 먹고 싶은 것은 다 해주겠다고 말했다.
김숙은 “언니는 도착하면 아무것도 하지 말라. 내가 다 차려줄게. (가평 캠핑장)첫 번째 손님이니까”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가평 하우스에 도착한 가운데 김숙은 해물파전을 만들어손님을 대접했고 송은이는 “성공적이다”라며 흡족해했다.
송은이가 낮잠에 빠진 가운데 김숙은 은밀하게 누군가와 접촉, 호미 두 개를 빌려왔다. 이어 숙면 중인 송은이를 깨웠고 장갑을 끼워보라고 했다. 이어 “언니 밭 갈 줄 알지?”라고 본론을 이야기했고 송은이는 극대노하며 김숙을 향해 모자를 던지며 극대노했다. 이어 김숙은 “숙이는 공사중2, 마당 꾸미기”라고 해맑게 웃었고 송은이는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쉬는 날 김숙네 밭을 갈게 된 송은이는 프로 일꾼의 면모를 드러냈고 김숙은 “언니가 있어서 얼마나 든든한 줄 모르겠다”라고 흐뭇해했다. 김숙이 구덩이를 파면 송은이가 물을 주며 텃밭을 가꾸는 모습. 송은이가 구슬땀을 흘리며 한참 텃밭을 가꾸는 가운데 김숙이 보이지 않았다. 김숙을 찾아다니던 송은이는 텐트 안에서 홀로 숙면 중인 김숙을 발견했고 황당한 듯 웃음을 터트리며 “너무 기가 차면 진짜 웃음 나오는 거 알지?”라는 반응을 보였다.
고생한 송은이를 위해 김숙은 매콤 소등심 무조림 요리에 나섰다. 뚜껑을 닫고 무가 익을 때까지 푹 끓이면 된다는 김숙은 그동안 집 내부에 들어가 쉬자고 제안했다. 그러나 김숙은 송은이를 데리고 캠핌짐 보관실로 이동했고 함께 선반 조립을 해야 한다며 또다시 송은이에게 일을 시키는 모습을 보였고 집주인 김숙은 그 동안 이웃집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극한 노동에 시달린 송은이는 김숙의 요리를 싹 비웠고 상갓집에 가야 한다며 일어나려 했지만 김숙은 송은이의 도망을 원천 차단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더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김숙티비'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혁, 기러기 생활 중...
- "나라 망신"...해외 진출한 이정재, 진지한 입장 전했다
- 박명수 돈 없을 때 전현무가 도와...눈물나는 사연
- '파혼설' 돌았던 스타 커플, 가족이 직접 입장 밝혔다...
- 결혼해 잘 사는 거미♥조정석, 부러운 근황 전해졌다
- "변기에 흔적이"...배우 이상아, 무단침입 피해 당했다
- '정용진 이혼' 고현정, 외로웠던 신혼시절 언급...눈물납니다
- 'JYP' 박진영, 연습생 '유학'까지 보내준다...비용 보니 '헉'
- '건강이상설' 박봄, 근황 전해졌다...팬들 눈물
- '성형 전' 사진 공개한 女스타...누군지 맞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