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빙' 에스파, 마이 스쳐 지나간다…'더 미스터리 서클'

이재훈 기자 2024. 5. 20. 21: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aespa)'의 첫 정규 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의 세계관이 팝업 스토어로 옮겨진다.

2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가 오는 28일부터 6월9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121에서 '아마겟돈'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 '에스파 위크 – 아마겟돈: 더 미스터리 서클'을 연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아마겟돈'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살린 테마로 꾸며진다.

에스파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아마겟돈'을 발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부터 6월9일까지 정규 1집 '아마겟돈' 팝업스토어
[서울=뉴시스] 에스파.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5.2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aespa)'의 첫 정규 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의 세계관이 팝업 스토어로 옮겨진다.

2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가 오는 28일부터 6월9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121에서 '아마겟돈'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 '에스파 위크 – 아마겟돈: 더 미스터리 서클'을 연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아마겟돈'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살린 테마로 꾸며진다. '슈퍼빙(Superbeing)'으로 변신한 멤버들이 스쳐 지나간 듯한 느낌을 살린 포토 존, 다중 세계 속 자신의 존재에 대한 혼돈을 담은 거울 존 등 에스파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멤버들의 프레임이 적용된 네 컷 사진 포토 부스와 포토 티켓 키오스크, '아마겟돈' 챌린지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틱톡 촬영 존, 앨범 아트워크를 활용한 MD 및 앨범 구입 공간 등 앨범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마련됐다.

이번 팝업 행사장은 별도의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하다. 팝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추후 에스파 공식 소셜 미디어 및 팝업 공식 계정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스파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아마겟돈'을 발매한다. 지난 13일 선공개한 더블 타이틀곡 '슈퍼 노바'가 이날 국내 음원차트 올킬을 기록하며 새 앨범 활동에 제대로 예열을 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