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갑질시비 여파…'개는 훌륭하다', 오늘 긴급 결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통령'으로 불리는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을 둘러싼 갑질 시비로 그가 출연하는 KBS 2TV 예능물 '개는 훌륭하다'가 긴급 결방했다.
20일 오후 9시 현재 KBS 2TV에선 '개는 훌륭하다' 대신 '걸어서 세계 속으로'가 긴급 편성돼 방송 중이다.
원래 월요일 오후 8시55분부터 오후 10시까지는 '개는 훌륭하다'가 편성됐다.
이와 함께 '개는 훌륭하다' 시청자 게시판도 현재 닫은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개통령'으로 불리는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을 둘러싼 갑질 시비로 그가 출연하는 KBS 2TV 예능물 '개는 훌륭하다'가 긴급 결방했다.
20일 오후 9시 현재 KBS 2TV에선 '개는 훌륭하다' 대신 '걸어서 세계 속으로'가 긴급 편성돼 방송 중이다. 원래 월요일 오후 8시55분부터 오후 10시까지는 '개는 훌륭하다'가 편성됐다.
이와 함께 '개는 훌륭하다' 시청자 게시판도 현재 닫은 상황이다. KBS는 "프로그램의 일반인 출연자분들의 욕설, 비방, 악성 댓글에서 보호하고자 시청자 게시판이 비공개로 전환됐다"고 설명했다.
최근 강형욱이 운영한 회사의 퇴사자들은 구인·구직 사이트 등 온라인에 그의 갑질을 주장하는 글들을 다수 남겼다. 특히 A씨는 강형욱이 명절선물로 배변 봉투에 스팸 6개를 담아 줬다며 모욕을 일삼았다고 썼다.
이후 온라인에 논란이 확산했고 이 여파로 이날 '개는 훌륭하다'까지 결방했다. 하지만 강형욱은 아직까지 따로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