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 콘서트 ‘2024 비 (RAIN) 콘서트 : STILL RAINING’ 게스트는 ‘싸이’
가수 비(RAIN)의 2024 서울 단독 콘서트에 가수 싸이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가수 비가 오는 6월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비 (RAIN) 콘서트: STILL RAINING – 서울’을 개최해 국내 팬들을 만난다. 비는 지난달 17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2024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리며 최초로 게스트를 초청한다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귀띔했다.
이 콘서트는 비가 9년 만에 국내 팬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자리로, 그의 다양한 히트곡들과 함께 새롭고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관전 포인트는 최초로 초청된 초호화 게스트, 가수 싸이의 출연이다. 가수 싸이의 ‘흠뻑쇼’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싸이와의 의리를 돈독히 해온 비. 비가 게스트로 출연해 준 것에 대한 보답으로, 싸이는 비의 2024 서울 단독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할 것을 흔쾌히 약속했다.
비는 최초 게스트 초대 소식을 알리며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와 무대를 준비 중이라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그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새로운 도전이 어우러진 이번 콘서트에서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을 기대해온 국내 팬들에게 2024 서울 단독 콘서트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또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 비는 오는 6월 서울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일본에서도 팬미팅을 개최해 일본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이승기, 스님된 이유 (대가족)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3년 26억…‘81년생’ 이범호,현역 감독 최고 몸값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