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 다시 낮 더위, 서울 28도…오전까지 서쪽 안개
2024. 5. 20. 20:17
여름의 시작이라는 절기 '소만'인 오늘 남부지방은 5월 중순 기준 역대 최고 기온을 보인 곳이 많았습니다. 내일은 중부지방도 다시 더워지겠습니다. 서울과 광주가 28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반면 동풍이 유입되는 동해안 지역은 양양이 19도에 머무는 등 서늘하겠습니다.
맑은 하늘 아래 복사냉각이 활발해져 내일도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중부서해안과 충청·전북 지역으로는 가시거리 200m 미만의 매우 짙은 안개가 예상됩니다.
내일 하늘에는 구름만 지나겠고, 구름 사이로 자외선이 매우 강하게 내리쬐겠습니다.
내일도 큰 일교차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중부지방 아침 기온은 서울이 17도, 춘천도 14도로 출발하겠습니다.
남부지방도 아침에는 광주가 16도, 대구도 14도 안팎까지 떨어져 하루 새 일교차가 10~15도 안팎까지 벌어지겠습니다.
이번 주는 비 예보 없이 맑은 날이 많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5월 #소만 #초여름 #안개 #일교차 #MBN뉴스7 #MBN날씨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거부권 행사는 정권 몰락의 지름길″ 범야권, 용산서 총공세
- '필리핀 이모' 9월부터 월 200만 원에 고용 가능, 우선순위 가정은?
- 하이브·민희진, 팽팽한 계속되는 입장차이 `가스라이팅` VS `뉴진스 차별 대우`(종합)
- [단독] 방음터널 화재 참사 잊었나…교체 시한 지나도 절반 '취약'
- 라이칭더 대만 총통 취임…중국 견제하며 ″양안 현상 유지″ 강조
- ″이란 대통령, 악천후 헬기 추락 사망″…일각 계속된 음모론
- [단독] 김호중, '음주운전' 시인…다른 블랙박스도 사라져 추가 증거인멸 가능성
- ″비행기가 안방이야?″…앞좌석에 맨발 올려놓은 여성 승객
- 발덮개 한 호랑이랑 '찰칵'...동물학대 논란
- 정부 ″즉시 돌아오라″ 최후통첩…전문의 대거 미배출 현실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