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문지인, 가정사 고백 "11세 차 '발달 장애' 동생 때문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기리(38)와 배우 문지인(37)이 결혼 선배들과 만난다.
20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한 예비 부부 김기리와 문지인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SBS TV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인 문지인은 "오빠가 고백하고 혼자 1시간 동안 울었다. 심지어 눈물 셀카까지 찍더라"라며 당시 김기리의 기행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개그맨 김기리(38)와 배우 문지인(37)이 결혼 선배들과 만난다.
20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한 예비 부부 김기리와 문지인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앞선 예고에서 두 사람은 "사귀자도 아니고, 같이 살자며 고백했다"는 폭탄 발언으로 한 차례 화제를 모았다. SBS TV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인 문지인은 "오빠가 고백하고 혼자 1시간 동안 울었다. 심지어 눈물 셀카까지 찍더라"라며 당시 김기리의 기행을 전했다.
이날 김기리, 문지인의 신혼집에 의문의 '법원 등기'가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서류의 정체를 알게 된 스튜디오 MC들은 "결혼도 전에 너무 속상하다"며 걱정했다는 후문이다. 심지어 문지인은 "배우자로 안정적인 사람을 원했는데, 오빠는 내가 걱정하는 요인을 다 갖고 있다"며 김기리가 평소 이상형과 정반대였음을 밝혔다.
한편 두 사람에게 예상치 못한 기류가 포착됐다. 식사 도중 음식을 너무 빨리 먹는 문지인에 "맨날 체하잖아 천천히 먹어"라며 김기리의 잔소리가 폭발한 것. 이에 문지인은 발달 장애가 있는 11세 차 늦둥이 동생 이야기를 꺼낸다. "동생을 챙기려다 보니, 가족들 다 빨리 식사한다"며 끼니를 급하게 먹을 수밖에 없었던 가정사를 고백한다.
이어 김기리와 문지인의 결혼을 앞두고 개그우먼 이성미, 송은이, 배우 신애라, 최강희, 가수 백지영이 총 출동했다. 특히 이날 두 사람을 위해 도합 '74년 차' 결혼 선배인 이성미, 신애라, 백지영은 역대급 결혼 꿀팁을 공개한다. 변기 에피소드부터 이혼 서류까지 기상천외한 꿀팁들이 난무하자 김기리와 문지인은 '동공지진'이 일어났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