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둘이 사겨요" 전남친 현남편 '♥연정훈'과 커플스타그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인이 남편 연정훈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0일, 한가인은 남편인 배우 연정훈과 촬영 중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한가인은 연정훈과 함께 화보 촬영 중으로 결혼 20년차 부부의 남다른 호흡이 느껴져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한편, 한가인은 배우 연정훈과 2005년에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배우 한가인이 남편 연정훈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0일, 한가인은 남편인 배우 연정훈과 촬영 중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가인은 "네 둘이 이사겨여 커플스타그램"이라고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한가인은 연정훈과 함께 화보 촬영 중으로 결혼 20년차 부부의 남다른 호흡이 느껴져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사진을 본 도슨트 이창용은 "전 남친 아닌가유"라고 댓글을 남겼고 이를 본 한가인은 "전남친이자 현남친이자 미래의 남친이다"라고 댓글을 남겨 다시 한 번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한가인은 배우 연정훈과 2005년에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최근 한가인은 tvN '텐트 밖은 유럽4'에 출연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한가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