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수원특례시 공공보건의료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원외실무협의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공공보건의료사업실은 지난 13일 수원특례시청 돌봄정책과와 원외실무협의체를 시행했다.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은 "2024 공공보건의료 협력체계 구축사업" 소개와 재활의학과 신규 개설에 따른 수원특례시와의 협력방안 논의 및 국립중앙의료원 공공의료연계망 소개 및 시연을 진행하였으며, 수원특례시 돌봄정책과는 수원특례시의 복지관련 사업 및 새빛돌봄사업 소개와 연계‧협력 방안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공공보건의료사업실은 지난 13일 수원특례시청 돌봄정책과와 원외실무협의체를 시행했다.
이번 원외실무협의체에서는 수원진료권의 퇴원환자 지역사회 연계사업을 위한 협력방안 및 공공보건의료 협력체계 구축에 대한 논의를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은 “2024 공공보건의료 협력체계 구축사업” 소개와 재활의학과 신규 개설에 따른 수원특례시와의 협력방안 논의 및 국립중앙의료원 공공의료연계망 소개 및 시연을 진행하였으며, 수원특례시 돌봄정책과는 수원특례시의 복지관련 사업 및 새빛돌봄사업 소개와 연계‧협력 방안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를 진행했다.
병원 관계자는 수원진료권 지역책임의료기관으로서, 앞으로도 수원특례시청과 긴밀한 연계 체계구축과 협력을 강화하여 수원특례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수원=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콘서트 취소 수수료 10만원"…콘서트 강행에 뿔난 팬들
- '3년4개월만의 변신'…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공개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알리‧테무 막기 어렵네"…KC인증 규제 철회한 정부 [초점]
- "버텼더니 빛이 보인다"…고물가 시대 대형마트 생존기
- [단독] 전기로만 200km 가는 제네시스 하이브리드 나온다
- [결혼과 이혼] 20대 유부녀와 바람 난 남편, 두 가정의 '소송 전쟁'
- 美 상장 추진 네이버 웹툰엔터테인먼트…모건스탠리 출신 영입
- "오히려 더 혼란"…'임대차 2법' 수술 검토설에 논란 '분분'
- 배우자 휴대전화에 앱 깔아 '불륜 통화' 녹음…대법 "증거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