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대표 되니 달라졌다! 이제훈, 유튜브 '제훈씨네' 개설…독립영화 극장 소개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제훈이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전했다.
영상에는 이제훈이 강원도 원주에 방문, 독립영화관과 아카데미 극장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이제훈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계기를 전했다.
이제훈의 유튜브 채널 '제훈씨네'는 전국에 숨어있는 극장들을 직접 찾아가는 콘텐츠로 소소하고 잔잔한 여행 다큐멘터리 느낌이 물씬 풍기는 영상들이 올라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이제훈이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전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제훈씨네'에는 "원주에서 가장 작은 영화관 고씨네(Go-Cine) EP.1"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는 이제훈이 강원도 원주에 방문, 독립영화관과 아카데미 극장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편안한 옷차림과 모자를 눌러쓴 이제훈은 40대라고는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를 자랑하며 팬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이어 이제훈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계기를 전했다. 그는 "오래되고 낡았지만 운치 있고 가치가 느껴지는 극장이 곳곳에 있다. 세월이 지나며 그것들이 없어지는 걸 체감하다 보니 안타깝게 느껴졌다"고 했다.
이어 그는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로 뉴욕 방문 당시 오래된 필름으로 상영하는 극장을 접했던 기억을 공유했다. 이제훈은 "'한국에도 이런 공간이 남아 있을까?' 하는 궁금함이 생겨나면서 시작한 프로젝트"라고 말했다.
이제훈의 유튜브 채널 '제훈씨네'는 전국에 숨어있는 극장들을 직접 찾아가는 콘텐츠로 소소하고 잔잔한 여행 다큐멘터리 느낌이 물씬 풍기는 영상들이 올라올 예정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 세상 떠나자 장모와 결혼…장인은 혼례식 준비 '황당'
- "故 구하라, 버닝썬 수사 크게 도와…정준영 단톡방 직접 봤다며 연락" …
- “시술 부작용” 송지효, 퉁퉁 부은 얼굴..몰라볼 정도
- 지상렬, 오현경과 핑크빛? "결혼 시그널 보내, 연매출 100억 예상" …
- “저절로 살 빠져” 선우은숙, 핼쑥한 얼굴..조항조 노래에 눈물 쏟아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