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41호 주인공에 ‘한밭 파랑새봉사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어뱅크는 행복프로젝트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41호 주인공에 대전광역시 한밭사랑복지센터 파랑새봉사단을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타이어뱅크는 지난 17일 대전 서구 만년교점에서 이창섭 파랑새봉사단 단장에게 타이어 교환권과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웃사랑 실천릴레이는 타이어뱅크의 행복프로젝트 일환으로 창립 30주년인 지난 2021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전국 자치단체와 관계 기관의 추천을 받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단체나 개인에게 매월 타이어를 기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어뱅크는 행복프로젝트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41호 주인공에 대전광역시 한밭사랑복지센터 파랑새봉사단을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타이어뱅크는 지난 17일 대전 서구 만년교점에서 이창섭 파랑새봉사단 단장에게 타이어 교환권과 감사장을 전달했다.
파랑새봉사단은 1997년 휠체어 장애인 봉사로 시작했으며 지난 27년 동안 취약계층 돌봄실천과 자원봉사, 재능기부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균형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주요 활동으로는 취약계층 집수리 봉사활동으로 현재까지 약 450세대 지원, 이미용·목욕봉사 205회, 장애인 차량지원·문화활동 지원 345회, 무료급식 지원 활동을 진행했다.
이웃사랑 실천릴레이는 타이어뱅크의 행복프로젝트 일환으로 창립 30주년인 지난 2021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전국 자치단체와 관계 기관의 추천을 받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단체나 개인에게 매월 타이어를 기부하고 있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희진 업무상 배임" 고발한 하이브…경찰, 이번주 조사
- 故 구하라가 실마리 풀었다…승리·정준영·최종훈 `경찰 유착` 밝혀
- "돈 때문에 사람 죽일 그렇게 악한 여자 아냐"…`계곡 살인` 이은해, 옥중 억울함 호소
- 김호중 "큰 상처 드려 죄송" 팬카페에 심경글…경찰, 출금 신청
- "여성 환자 코 두피, 이마까지 올리고 사진 찍어"…불법수술 의혹 간호조무사
- 美 "한덕수 권한대행 역할 전적 지지…수주 내 韓美 고위급 대면외교"
- 거부권 행사 韓대행 탄핵 놓고 고민 깊어지는 민주당
- 정부, 2030년 경제안보품목 의존도 50% 이하로 낮춘다… "핵심광물 민·관 공동 투자·탐사 지원 강
- `전기먹는 하마` AI에 빅테크도 `원자력` `신재생` 영끌하는데… 에너지가 정치판 된 한국
- `ABC` 강조한 구광모… "`도전과 변화` DNA로 LG 미래 세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