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여자친구가 입냄새 난다고"…금연 이유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승헌이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금연을 하게 된 이유를 고백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이하 '짠한형')에서는 배우 송승헌, 코미디언 김영철이 출연해 신동엽과 술을 마시며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송승헌은 데뷔작이자 MC 신동엽과 함께 출연했던 청춘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을 추억하며 당시의 비화를 전했다.
이어 송승헌은 흡연 장면이 방송되던 그때 그 시절을 회상하며 금연하게 된 이유를 밝혀 시선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송승헌이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금연을 하게 된 이유를 고백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이하 '짠한형')에서는 배우 송승헌, 코미디언 김영철이 출연해 신동엽과 술을 마시며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송승헌은 데뷔작이자 MC 신동엽과 함께 출연했던 청춘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을 추억하며 당시의 비화를 전했다. 이어 송승헌은 흡연 장면이 방송되던 그때 그 시절을 회상하며 금연하게 된 이유를 밝혀 시선을 모았다.
송승헌은 "학창 시절 뛰는 것도 운동도 좋아했다, 호흡이 가쁘다는 걸 느껴본 적 없는데, 오랜만에 조기축구회에서 5분 정도 뛰다가 숨이 헐떡였다, 내가 몸이 소위 '맛이 갔구나'라는 생각에 충격받았다"라고 털어놨다. 더불어 송승헌은 "그 당시 여자 친구가 '오빠 담배 끊어, 오빠 입에서 똥냄새 나'라고 했다, 그날 끊었다"라며 솔직한 고백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