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김영철과 '짠한형' 출격…"한 잔 마시면 기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승헌이 코미디언 김영철과 '짠한형 신동엽'에 출격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이하 '짠한형')에서는 배우 송승헌, 코미디언 김영철이 출연해 신동엽과 술을 마시며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송승헌, 김영철의 등장에 신동엽이 "이 조합 뭐지? 의아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라고 운을 뗐다.
그러자 김영철은 곧 방영될 송승헌의 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 함께 출연하는 오연서를 언급하며 "오연서 대타 아니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송승헌이 코미디언 김영철과 '짠한형 신동엽'에 출격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이하 '짠한형')에서는 배우 송승헌, 코미디언 김영철이 출연해 신동엽과 술을 마시며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송승헌, 김영철의 등장에 신동엽이 "이 조합 뭐지? 의아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라고 운을 뗐다. 그러자 김영철은 곧 방영될 송승헌의 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 함께 출연하는 오연서를 언급하며 "오연서 대타 아니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승헌은 "그렇게 친하지 않다"라며 "(김영철은) 사석에서 보면 세 시간 중 2시간 59분을 혼자 얘기해야 해서 편하게 마음 비우고 왔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송승헌은 "난 뭘 먹으나 한 잔 마시면 기절이다"라며 "술을 좋아하긴 해도, 술이 세진 않다"라고 주량을 밝혔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