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첫 정규 ‘에버레스팅’ 국내 첫 주 활동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라스트는 지난 14일 SBS M, SBS FiL '더쇼'를 시작으로 첫 정규 앨범 'EVERLASTING(에버레스팅)' 국내 활동에 돌입, 지난 17일과 19일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출연에 이어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를 공개했다.
또한 엘라스트는 유튜브 채널 돌과 함께의 '돌식탁', 팬바타의 '멤잘알 TMI', 포켓TV의 '놀아줘 클럽', TIMT의 '팀트뷰' 등 각종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 첫 정규 앨범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엘라스트는 지난 14일 SBS M, SBS FiL ‘더쇼’를 시작으로 첫 정규 앨범 ‘EVERLASTING(에버레스팅)’ 국내 활동에 돌입, 지난 17일과 19일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출연에 이어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를 공개했다.
엘라스트는 타이틀곡 ‘Gasoline(가솔린)’을 선보이며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은 물론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꽉 채웠다. 특히 감탄을 자아내는 댄스 브레이크와 멤버들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고난도 안무는 보는 이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특히 엘라스트는 오랜만의 음악방송에서 비주얼은 물론 실력적으로도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줘 팬들을 열광케 했고, 무대마다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엘라스트는 유튜브 채널 돌과 함께의 ‘돌식탁’, 팬바타의 ‘멤잘알 TMI’, 포켓TV의 ‘놀아줘 클럽’, TIMT의 ‘팀트뷰’ 등 각종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 첫 정규 앨범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엘라스트는 멤버들끼리의 찐친 케미는 물론 유튜버들과도 찰떡 호흡을 보여줬고, 예능감 넘치는 토크 실력까지 발산하며 무대 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일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 엘라스트는 일본에서 ‘KCON JAPAN 2024(케이콘 재팬 2024)’ 등의 일정을 소화하며 컴백 첫 주에 열도 팬들을 만난 것에 이어 본격적으로 국내 활동에 돌입, 왕성한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돌과 함께’, ‘팬바타’, ‘포켓TV’, ‘TIMT’ 캡처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강 동안’ 김사랑, ‘흰티+청바지’에도 빛나는 비현실적 몸매 [DA★]
- 모모랜드 주이, 못 알아보겠어…모노키니 핫바디 깜짝 [DA★]
- 16기 옥순, 데뷔 본격화? “1980년대에 100억 번 부모님…전남친들 연락多” (하입보이스카웃)
- 고현정, 日 신혼생활 담담한 회상 “둘이었지만 혼자였던 시간” (고현정의 유튜브)
- 강수지♥김국진 데이트 포착…스킨십 퍼레이드까지 (조선의 사랑꾼)
- 홍진호, ‘피의 게임3’ 공개 앞두고 응급수술 [전문]
- 채림 “전 남편에게 먼저 연락…” 7년만의 재회 비화 언급 (솔로라서)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