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탄수화물 끊은 지 4개월..작품 앞두고 관리”(혜리)
남서영 2024. 5. 20. 18: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혜리가 관리 루티을 보여줫다.
20일 '혜리'에는 '쉬는 날에도 멈출 수 없는...자기관리?!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혜리가 관리 루티을 보여줫다.
20일 ‘혜리’에는 ‘쉬는 날에도 멈출 수 없는...자기관리?!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혜리는 스케줄이 없는 하루 일상을 보여줬다.
먼저 혜리는 미용실에서 붙임 머리를 핟 뒤 긴 머리로 변신했다. 혜리는 “너무 신기하다. 진짜 느낌이 다르다. 생각보다 하나도 안 무겁고 엄청 자연스럽다. 힘들까 봐 불편할까 봐 안 했는데 전혀”라고 감탄했다.
다음 날 일어난 혜리는 “오늘 무슨 날이냐면 혜리의 오프를 보여드리려고 한다. 지금 세수도 안한 상태다. 미쳤다. 피부가 너무 좋다. 제 인생에 이렇게 피부가 좋은 적이 없다. 지금 탄수화물 끊은 지 한 4개월 됐나? 거의 3개월부터 이런 증상이 나왔다. 제가 원래 쉬는 날에는 막 산다. 근데 작품을 앞두고 있을 때는 쉬는 날에도 관리를 놓치지 않는다”고 말하며 웃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호중과 유흥주점 동석? 아니다” 허경환 해명…코미디언 동석 사실에 서둘러 반박
- ‘짠한형’ 소유, 팬티 바람에 안마받다 119 신고 해프닝 “옷 입혀줄 사람 긴급호출”
- 임영웅 보다 비싼 김호중 콘서트 티켓, 매출만 약87억 안팎…강행하는 이유 있었다
- “섹스 어필이 안 돼”…입 만 열면 웃음 폭탄 20기 정숙 화끈한 플러팅 (나는 솔로)
- ‘뺑소니’ 혐의 김호중 타던 차는? 지난해 12월 출시한 벤틀리 벤테이가 EWB SUV, 최고 3억9390만원
- 고현정, 27년만 꺼낸 日신혼생활 “둘이었지만 혼자였던 시간들을 견딜 용기가 필요했던 도쿄”
- 강수지♥김국진, 데이트 중 달달 스킨십..신혼부부 같은 부부케미(조선의사랑꾼)
- ‘직원 갑질 논란’ 강형욱 “날씨가 미쳤다” 해명 대신 행사 홍보
- ‘고려거란전쟁’ 배우 전승재, 뇌출혈로 쓰러져 3개월째 의식불명
- 버티던 김호중, 보도 4일만에 “음주운전했다, 후회하고 반성한다”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