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청주시정연구원 ‘연구 체계·전문인력 양성’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대학교(총장 고창섭)는 청주시정연구원(원장 원광희)과 연구 협력 체계 구축·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시정연구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고창섭 충북대 총장과 원광희 시정연구원 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고창섭 총장은 "청주 발전을 주도할 수 있는 공동연구 활성화와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지역사회와 충북대의 발전 가능성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대학교(총장 고창섭)는 청주시정연구원(원장 원광희)과 연구 협력 체계 구축·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시정연구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고창섭 충북대 총장과 원광희 시정연구원 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에서 양 기관은 △인·물적 교류 △상호 시설·장비 교류 △연구 협력 △맞춤 특성화 인재 육성 협력 △학생 취업·현장 실습 지원 등을 약속했다.
고창섭 총장은 “청주 발전을 주도할 수 있는 공동연구 활성화와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지역사회와 충북대의 발전 가능성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청주=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콘서트 취소 수수료 10만원"…콘서트 강행에 뿔난 팬들
- '3년4개월만의 변신'…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공개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알리‧테무 막기 어렵네"…KC인증 규제 철회한 정부 [초점]
- "버텼더니 빛이 보인다"…고물가 시대 대형마트 생존기
- [단독] 전기로만 200km 가는 제네시스 하이브리드 나온다
- 美 상장 추진 네이버 웹툰엔터테인먼트…모건스탠리 출신 영입
- [결혼과 이혼] 20대 유부녀와 바람 난 남편, 두 가정의 '소송 전쟁'
- "오히려 더 혼란"…'임대차 2법' 수술 검토설에 논란 '분분'
- 배우자 휴대전화에 앱 깔아 '불륜 통화' 녹음…대법 "증거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