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축산물군납조합협의회 정기총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병우(앞줄 오른쪽 여섯번째)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가 17일 농협 본관에서 열린 2024년 전국 축산물군납조합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유완식(여덟번째) 협의회장 등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총회에서는 ▲군납사업 주요현안 ▲수의계약체계 유지 계획 ▲군 급식 사업 활성화 방안 등 군납사업 발전을 위한 중·장기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안병우(앞줄 오른쪽 여섯번째)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가 17일 농협 본관에서 열린 2024년 전국 축산물군납조합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유완식(여덟번째) 협의회장 등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총회에서는 ▲군납사업 주요현안 ▲수의계약체계 유지 계획 ▲군 급식 사업 활성화 방안 등 군납사업 발전을 위한 중·장기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안병우 대표는 “군납사업이 지역농가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는 만큼, 지속가능한 군납체계가 가능하도록 총력을 기울여야한다”며,“농가에 안정적인 판로 제공과 함께 장병 만족도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 ▲다양한 메뉴개발과 공급 ▲수요부대와 소통·상생 활동 강화 ▲품질보증 활동 강화 ▲군납 축산물 안전성 제고 등으로 50만 국군장병들에게 안전하고 맛있는 먹거리 제공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9년간 공무원 괴롭힌 악성 민원인, `청원경찰 폭행` 구속
- '스타벅스 3등급 원두' 영상은 "가짜뉴스"…등급 뭐길래[궁즉답]
- "살아있는 여자 보내줘"...'버닝썬' 영상에 외국인들 깜짝 놀란 이유
- “돈 때문에 사람 죽이는 여자 아냐”…‘계곡 살인’ 이은해, 옥중 편지보니
- "집으로 돌아오겠다"더니 삭제...김호중, 음주운전 자백한 이유
- "내 딸은 영안실에"…폭행에 딸 잃은 부모, 눈물의 호소
- ‘주유소 땅’에 배스킨 들였더니…보물 그 자체
- “이미 샀는데 더 싸졌네” 오락가락 가격변동, 이유있었다
- “인민들이 좋아해”…북한, 미사일 목걸이 이어 모형폭죽 출시
- 입에 젓가락 찔러 엽기 살해한 케냐인...징역 25년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