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링스, PLK라운지 광주점 오픈..임진한 초청 레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시픽링스코리아(PLK·대표이사 장옥영)가 광주광역시 광산구 흑석동에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 'PLK 라운지(PLK Lounge)' 광주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광주점은 대형 프라이빗룸과 오픈 타석, 골프용품 판매점과 피팅센터, 골프PT룸, 스크린골프 등 시설을 갖춰 호남지역 PLK 멤버십 및 라운지 회원이 골프 라이프를 즐기고 휴식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진행된 오픈식에는 PLK멤버십 호남 회원 150여명을 무료로 초청해 프로골퍼 임진한의 원포인트레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PLK라운지는 지난해 9월 서울 강남점을 시작으로 프라이빗레슨, 스크린골프 게임 및 피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주점은 대형 프라이빗룸과 오픈 타석, 골프용품 판매점과 피팅센터, 골프PT룸, 스크린골프 등 시설을 갖춰 호남지역 PLK 멤버십 및 라운지 회원이 골프 라이프를 즐기고 휴식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또한, 프라이빗 룸에는 레슨 스윙 분석 장비 트랙맨을 설치해 체계적인 스윙 분석 및 피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퍼시픽링스코리아는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한 골프 라이프 플랫폼으로 170여곳 이상의 골프장의 예약 및 메이저 골프대회 관람, 세계 명문 골프장 라운드, 항공 및 호텔 예약 등 골프여행을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9년간 공무원 괴롭힌 악성 민원인, `청원경찰 폭행` 구속
- '스타벅스 3등급 원두' 영상은 "가짜뉴스"…등급 뭐길래[궁즉답]
- "살아있는 여자 보내줘"...'버닝썬' 영상에 외국인들 깜짝 놀란 이유
- “돈 때문에 사람 죽이는 여자 아냐”…‘계곡 살인’ 이은해, 옥중 편지보니
- "집으로 돌아오겠다"더니 삭제...김호중, 음주운전 자백한 이유
- "내 딸은 영안실에"…폭행에 딸 잃은 부모, 눈물의 호소
- ‘주유소 땅’에 배스킨 들였더니…보물 그 자체
- “이미 샀는데 더 싸졌네” 오락가락 가격변동, 이유있었다
- “인민들이 좋아해”…북한, 미사일 목걸이 이어 모형폭죽 출시
- 입에 젓가락 찔러 엽기 살해한 케냐인...징역 25년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