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강호동·서장훈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강호동·서장훈 등과 한솥밥을 먹는다.
장영란은 이들이 속한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일 SM C&C는 "누구보다 밝고 열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장영란과 함께 하게 됐다. 21년 동안 한결 같은 포지션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성장해 온 장영란의 가치를 높이 산다"고 전속계약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한편, SM C&C에는 강호동, 전현무, 서장훈, 한석준, 윤태영, 이진호, 황제성, 김준현 등이 속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강호동·서장훈 등과 한솥밥을 먹는다.
장영란은 이들이 속한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일 SM C&C는 "누구보다 밝고 열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장영란과 함께 하게 됐다. 21년 동안 한결 같은 포지션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성장해 온 장영란의 가치를 높이 산다"고 전속계약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2001년 Mnet VJ로 방송계에 입문한 장영란은 남다른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적 인지도를 쌓았다. 최근 유튜브 ‘네고왕2’ MC로 주목받고 있다. 이외에 ‘요즘 육아 금쪽 같은 내 새끼’, ‘성적을 부탁해 티쳐스’,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평생동안’ 등에 출연하고 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은 구독자 55.8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장영란은 "마음이 맞는 좋은 회사를 만나게 돼서 생각보다 이르게 홀로서기를 종료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SM C&C에는 강호동, 전현무, 서장훈, 한석준, 윤태영, 이진호, 황제성, 김준현 등이 속해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불어민주당이 아니라 더불어공산당?…위키 한국어판 민주당 소개 논란
- [속보]“이란 대통령 등 전원 사망 추정”
- “한동훈 삼촌, 혼자 힘든거 아니죠?” 중3이 ‘위드후니’에 남긴 글
- “샤워실 벽면 휘었다”…연세대 기숙사 붕괴 조짐에 학생들 ‘발칵’
- [속보]김호중, 열흘 만 ‘음주 뺑소니’ 시인…“크게 후회·반성, 경찰 조사 성실히 임할 것”
- 김호중, 공연 끝나자 ‘음주운전’ 시인…‘팬들 기만’에 수백억 환불 불가피
- 출근길 시내버스 안에서 음란행위한 50대…과거 전력도 들통
- [속보]“튀르키예 드론, 이란 대통령 헬기 잔해 추정 열원 발견”
- [속보]이란 대통령 탄 헬기 추락 실종…“신호 확인, 아직 정확한 위치는 찾지 못해”
- “그들 저열해도 우리는 품위 있게” 문다혜, 이창수 지검장 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