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의 신 만난 느낌" '핸섬가이즈' 이희준, 야성미 더하기 귀요미 한스푼

김현록 기자 2024. 5. 20. 16: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희준이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에서 섹시가이 '상구'로 등장, 양극단의 매력을 장착한 연기를 예고한다.

배우 이희준이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에서 섹시한 미남 '상구'(이희준)로 기존 작품과는 차원이 다른 압도적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영화 '핸섬가이즈' 스틸. 제공|NEW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이희준이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에서 섹시가이 ‘상구’로 등장, 양극단의 매력을 장착한 연기를 예고한다.

배우 이희준이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에서 섹시한 미남 ‘상구’(이희준)로 기존 작품과는 차원이 다른 압도적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이희준은 다양한 장르에서 파격적인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휘해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해 왔다. 최근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을 비롯해 '지배종', '키마이라', '마우스' 등을 통해서는 캐릭터를 완벽히 흡수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여기에 이성민과 함께 출연한 영화 '남산의 부장들', '마약왕'에서는 기라성 같은 배우들과 견줄 만한 존재감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밖에도 연극 '그때도 오늘', '꽃, 별이 지나' 등 무대 위 공연까지 꾸준히 진행, 매체를 가리지 않고 강렬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를 소화하며 대체불가한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그리고 마침내 6월 극장가에 남다른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핸섬가이즈'에서 섹시가이 ‘상구’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캐릭터를 연기해 관객들을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그가 연기한 ‘상구’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섹시가이로 압도적 덩치를 고스란히 드러낸 과하게 파인 의상, 순박한 표정과 미남의 상징인 장발 비주얼을 장착,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이희준의 모습을 예고한다.

▲ 영화 '핸섬가이즈' 스틸. 제공|NEW

이런 야성미와 달리 드림하우스에 우연히 찾아온 손님 ‘미나’(공승연)에게 홀딱 반해 튀어나오는 사랑스러움, 반려견 ‘봉구’를 살뜰히 챙기는 따뜻함은 양극단의 매력을 발산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 특히 형제처럼 끈끈한 ‘재필’(이성민)과 쉴 틈 없이 이어가는 ‘환장의 콤비’ 플레이는 두 인물의 등장만으로도 관객들을 웃길 만큼 강력한 시너지를 예고한다.

이희준은 ‘상구’에 대해 “와일드하고 거칠어 보이지만 속은 여리고 섬세하고 착한 친구”라고 말해 그가 지닌 이중적인 매력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남동협 감독은 “평소 이희준 배우가 연기를 잘한다고 생각은 했는데, 실제로 같이 작업을 해보니까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스펙트럼이 넓은 ‘연기의 신’을 만난 느낌이 들었다”며 혀를 내둘렀다.

섹시가이 '상구'로 변신한 이희준의 존재감이 드러나는 영화 '핸섬가이즈'는 오는 6월 26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