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의회, 마을호텔 개발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성군의회가 관광 활성화를 위한 마을호텔 개발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갖고 실행방안을 집중 논의했다.
20일 군의회에 따르면 '관광 활성화를 위한 마을호텔 개발 정책연구회'(대표 김은미 의원)는 최근 '관광 활성화를 위한 마을 호텔 개발'을 주제로 정책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하고 실행 가능한 사항을 집중 점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성=뉴시스] 유효상 기자 = 홍성군의회가 관광 활성화를 위한 마을호텔 개발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갖고 실행방안을 집중 논의했다.
20일 군의회에 따르면 ‘관광 활성화를 위한 마을호텔 개발 정책연구회’(대표 김은미 의원)는 최근 ‘관광 활성화를 위한 마을 호텔 개발’을 주제로 정책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하고 실행 가능한 사항을 집중 점검했다.
이날 최종보고회에는 김은미 대표의원을 비롯해 연구단체 소속의원인 이선균 의장, 윤일순 의원과 의회사무국 전문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용역 업체로부터 연구물에 대한 최종 결과를 청취한 후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보고 내용으로는 중간보고회에서 논의된 내용을 보완 관광 여행 상품 3가지를 제시했다. 운영 협의체 구성, 홍보 마케팅 계획, 관광상품 판매방안 등에 대한 제언에 이어 홍동유기농팜호텔의 포스터 및 가이드엽서 등에 대한 40여 개의 디자인 제작물을 보고했다.
김은미 의원은 “용역기간이 길지 않았음에도 내실있는 결과가 나올수 있게 신경써주신 용역사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며 “의원 연구단체에서 노력한 연구 결과물은 관련부서에 전달해 홍성군 관광 정책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통해 보고된 연구결과를 오는 6월에 개회되는 제304회 제1차 정례회 기간에 연구결과 최종 심의를 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yreporte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인터뷰] '만취' 경수진 "저 만나보니 제 성격 느껴지시죠?"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