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BNK경남銀 이상봉 부행장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경남은행은 울산영업본부 이상봉 부행장이 바이바이 플라스틱(Bye Bye Plastic)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상봉 부행장은 NH농협은행 울산본부 이영우 본부장으로부터 다음 주자로 지목 받고 BNK경남은행 울산영업본부에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퍼포먼스를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뉴시스] 조현철 기자 = BNK경남은행은 울산영업본부 이상봉 부행장이 바이바이 플라스틱(Bye Bye Plastic)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0일 밝혔다.
환경부에서 처음 시작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플라스틱과 작별한다는 의미로 불필요한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겠다는 각오를 담은 문구를 들고 촬영한 사진을 SNS에 올린 뒤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이상봉 부행장은 NH농협은행 울산본부 이영우 본부장으로부터 다음 주자로 지목 받고 BNK경남은행 울산영업본부에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퍼포먼스를 열었다.
이어 다음 주자로 BNK경남은행 울산영업부 이은 부장을 비롯한 울산지역 지점장을 지목했다.
이상봉 부행장은 "일상에서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 나가기 위한 범국민 릴레이 캠페인인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가 더욱 확산하기를 바란다"며 "무분별하게 사용되는 플라스틱이 환경을 위협한다는 내용과 환경보호운동에 자발적으로 동참하자는 의지가 시민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보강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이수 봉사단과 실버 밀키트 나눔
보강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는 20일 이수화학과 이수스페셜티케미컬 후원으로 2024 이수봉사단과 함께하는 일석이조 자원봉사 프로그램 '행복 쿡! 나눔 쿡! 실버 밀키트'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거동 불편 홀몸 어르신의 영양 보충과 안부 확인을 위해 특식 밀키트를 이수봉사단과 함께 제작하고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 연말까지 총 10회기로 월 1회 진행되고 있다.
이수화학·이수스페셜티케미컬 이수봉사단은 매년 복지 증진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hc@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인터뷰] '만취' 경수진 "저 만나보니 제 성격 느껴지시죠?"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