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Society, 맞춤형 AI 솔루션 통한 리스소 강화 위해 ‘Paal AI’ 파트너십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I 플랫폼 AI.Society는 디지털 플랫폼 전반에서 유저 활동과 커뮤니케이션을 혁신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Paal AI와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함께 파트너십을 체결한 Paal AI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향상시키는 AI 봇 및 알고리즘 및 AI 학습 모델 개발을 전문으로 하며, 비즈니스의 사용자 상호 작용과 운영 효율성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AI 플랫폼 AI.Society는 디지털 플랫폼 전반에서 유저 활동과 커뮤니케이션을 혁신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Paal AI와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함께 파트너십을 체결한 Paal AI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향상시키는 AI 봇 및 알고리즘 및 AI 학습 모델 개발을 전문으로 하며, 비즈니스의 사용자 상호 작용과 운영 효율성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AI.Society는 Paal AI의 인공지능 학습 기술을 자사의 플랫폼에 맞춤형 AI 봇으로 통합하여 유저 인프라와 커뮤니케이션에 활용할 방침이다. 또한, 소셜 네트워크 및 채널을 통해 커뮤니티 성장을 위한 캠페인과 콜라보 이벤트 등을 통해 커뮤니티를 한 단계 확장시키고자 한다.
William Nguyen AI.Society CEO는 “Paal AI와의 파트너십은 디지털 커뮤니티에 AI를 융합하여 새로운 경험을 만들고자 하는 우리의 사명에 있어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라며 “이번 협력을 통해 유저 액션에 따른 반응형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란 대통령·외무장관, 헬기 추락 사고로 사망 확인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처벌, `음주량 입증`에 달렸다 (종합)
- "집으로 돌아오겠다"더니 삭제...김호중, 음주운전 자백한 이유
- “돈 때문에 사람 죽이는 여자 아냐”…‘계곡 살인’ 이은해, 옥중 편지보니
- 오재원에 '대리처방'해 준 전·현직 야구선수 13명, 모두 혐의 시인
- 승리, 여성 때릴 듯 “조용히 해, 따라와!”…충격 ‘버닝썬’ 다큐
- ‘주유소 땅’에 배스킨 들였더니…보물 그 자체
- “이미 샀는데 더 싸졌네” 오락가락 가격변동, 이유있었다
- “인민들이 좋아해”…북한, 미사일 목걸이 이어 모형폭죽 출시
- 입에 젓가락 찔러 엽기 살해한 케냐인...징역 25년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