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토트넘, 김민재의 바이에른 뮌헨과 8월 3일 서울서 격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홋스퍼(잉글랜드)와 바이에른 뮌헨(독일)이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격돌한다.
이에 따라 축구대표팀의 중심인 손흥민(토트넘)과 김민재(바이에른 뮌헨)의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바이에른 뮌헨에 이어 토트넘의 방한이 이뤄지면서 축구대표팀 동료인 김민재와 손흥민이 국내 팬들 앞에서 첫 맞대결을 준비하게 됐다.
토트넘과 바이에른 뮌헨의 대결은 오는 8월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잉글랜드)와 바이에른 뮌헨(독일)이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격돌한다. 이에 따라 축구대표팀의 중심인 손흥민(토트넘)과 김민재(바이에른 뮌헨)의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쿠팡플레이는 20일 토트넘이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토트넘은 2022년 초대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참가한 데 이어 2년 만에 다시 한국에 방문하게 됐다. 손흥민은 "지난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도 뜨거운 응원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여러분도 저만큼 기대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토트넘에 앞서 독일 명문 바이에른 뮌헨이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첫 번째 초청팀으로 발표된 바 있다. 바이에른 뮌헨에 이어 토트넘의 방한이 이뤄지면서 축구대표팀 동료인 김민재와 손흥민이 국내 팬들 앞에서 첫 맞대결을 준비하게 됐다. 토트넘과 바이에른 뮌헨의 대결은 오는 8월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또 쿠팡플레이 시리즈엔 팀 K리그도 참여할 예정이다.
손흥민과 전 동료들의 대결도 눈길을 끈다. 바이에른 뮌헨에서 올 시즌 분데스리가 득점왕(36골)에 오른 해리 케인은 지난 시즌까지 손흥민과 파트너로 활동했다. 손흥민과 케인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역대 최다 합작골(47골)의 주인공이다. 바이에른 뮌헨의 센터백 에릭 다이어는 올해 1월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했다. 토트넘과 바이에른 뮌헨은 한국에서 대결을 마친 후 영국으로 이동, 8월 11일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또 다시 친선전을 치른다.
허종호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불어민주당이 아니라 더불어공산당?…위키 한국어판 민주당 소개 논란
- [속보]“이란 대통령 등 전원 사망 추정”
- “한동훈 삼촌, 혼자 힘든거 아니죠?” 중3이 ‘위드후니’에 남긴 글
- [속보]김호중, 열흘 만 ‘음주 뺑소니’ 시인…“크게 후회·반성, 경찰 조사 성실히 임할 것”
- 출근길 시내버스 안에서 음란행위한 50대…과거 전력도 들통
- [속보]“튀르키예 드론, 이란 대통령 헬기 잔해 추정 열원 발견”
- “샤워실 벽면 휘었다”…연세대 기숙사 붕괴 조짐에 학생들 ‘발칵’
- [속보]이란 대통령 탄 헬기 추락 실종…“신호 확인, 아직 정확한 위치는 찾지 못해”
- “그들 저열해도 우리는 품위 있게” 문다혜, 이창수 지검장 저격
- 김호중, 공연 끝나자 ‘음주운전’ 시인…‘팬들 기만’에 수백억 환불 불가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