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홋스퍼,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여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대표 김성한)는 토트넘 홋스퍼가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초청팀으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토트넘 홋스퍼가 한국을 찾는 건 2022년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여 이후 2년 만이다.
도나 마리아 컬렌(Donna-Maria Cullen) 토트넘 홋스퍼 총괄 디렉터는 "2024/25 시즌을 앞두고 다시 한번 한국을 방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열정적인 한국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설레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쿠팡플레이(대표 김성한)는 토트넘 홋스퍼가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초청팀으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토트넘 홋스퍼가 한국을 찾는 건 2022년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여 이후 2년 만이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주최·주관·중계하는 연례 스포츠 행사다. 티켓팅부터 경기 관람까지 모두 쿠팡 와우회원 전용 혜택으로 제공된다.
토트넘 홋스퍼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대표 구단 중 하나다. 손흥민 선수가 2015년 합류해 활약하고 있다. 손흥민 선수는 토트넘 주장으로 팀을 대표해 한국에 처음 방문한다.
손흥민 선수는 "정말 설레고 기대된다. 지난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도 뜨거운 응원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여러분도 저만큼 기대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도나 마리아 컬렌(Donna-Maria Cullen) 토트넘 홋스퍼 총괄 디렉터는 "2024/25 시즌을 앞두고 다시 한번 한국을 방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열정적인 한국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설레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독일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 뮌헨(이하 뮌헨)을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첫 번째 초청팀으로 발표했다. 뮌헨에 이어 토트넘의 방한이 성사되며 김민재와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유럽 구단이 한국에서 치르는 매치가 펼쳐질 예정이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콘서트 취소 수수료 10만원"…콘서트 강행에 뿔난 팬들
- '3년4개월만의 변신'…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공개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버텼더니 빛이 보인다"…고물가 시대 대형마트 생존기
- "알리‧테무 막기 어렵네"…KC인증 규제 철회한 정부 [초점]
- [단독] 전기로만 200km 가는 제네시스 하이브리드 나온다
- "오히려 더 혼란"…'임대차 2법' 수술 검토설에 논란 '분분'
- [결혼과 이혼] 20대 유부녀와 바람 난 남편, 두 가정의 '소송 전쟁'
- 美 상장 추진 네이버 웹툰엔터테인먼트…모건스탠리 출신 영입
- 배우자 휴대전화에 앱 깔아 '불륜 통화' 녹음…대법 "증거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