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0.4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기관은 4.7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4.9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집계됐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1Q24 Review: 어가 하락과 이익 개선 - 현대차증권, BUY05월 07일 현대차증권의 하희지 애널리스트는 동원F&B에 대해 "시장 컨센서스를 소폭 하회하는 실적을 기록. 다만, 1분기 일회성 비용 35억(급여 25억원, 광고비 10억원) 제외시 컨센서스 부합하는 실적 기록하였을 것.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45,000원 유지. 동원F&B 현재 주가 기준 24F P/E는 5.4배 거래 중으로 실적 대비 저평가. 향후, 어가 하락에 의한 영업이익 개선 흐름 연간 이어갈 것으로 전망(24F 영업이익 가이던스 +20%yoy)됨에 따라 저점 매수 전략 추천."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45,000원'을 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해당 언론사의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0.4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기관은 4.7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4.9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4.3%, 60.5%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5일 연속 2.0만주 순매도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1Q24 Review: 어가 하락과 이익 개선 - 현대차증권, BUY
05월 07일 현대차증권의 하희지 애널리스트는 동원F&B에 대해 "시장 컨센서스를 소폭 하회하는 실적을 기록. 다만, 1분기 일회성 비용 35억(급여 25억원, 광고비 10억원) 제외시 컨센서스 부합하는 실적 기록하였을 것.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45,000원 유지. 동원F&B 현재 주가 기준 24F P/E는 5.4배 거래 중으로 실적 대비 저평가. 향후, 어가 하락에 의한 영업이익 개선 흐름 연간 이어갈 것으로 전망(24F 영업이익 가이던스 +20%yoy)됨에 따라 저점 매수 전략 추천."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45,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먹어본 치킨 중에 최고" 금세 완판…미국인 5000명 몰렸다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스토리]
- "한 달에 600만원 넘게 써요"…재수생의 '눈물'
- "폭스바겐 보다 낫다"…유럽서 극찬받은 한국 'SUV 전기차'
- "코 수술 중 두피 들어 올려서…" 환자 사진 유포한 간호조무사
- "이사 올 생각하지도 마" 입주자들 폭발…대구서 무슨 일이
- '축포 맞고 눈 부상' 곽민선 "하루하루 치료 임하며 희망 가져"
- '김흥국 제작' 박정희·육영수 다큐, 주연 캐스팅 후 촬영 중
- 허경환 이어 슬리피도 "저 아닙니다"…'김호중 술자리 동석' 부인
- '이혼' 최병길 입 열었다…"서유리, 피해자 코스프레"
- '버닝썬' 경찰 유착, 故 구하라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