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경상북도 지방세 발전포럼 ‘최우수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최근 열린 2024년 경상북도 지방세 발전포럼 발표대회에서 성주군이 최우수상(1등)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시군간 정보공유로 담당공무원들의 실무능력 및 전문지식을 향상해 지방세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경상북도와 한국지방세연구원 주관으로 개최됐다.
이번에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세연 주무관은 올해 개최되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4년 지방세 발전포럼'에 경상북도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최근 열린 2024년 경상북도 지방세 발전포럼 발표대회에서 성주군이 최우수상(1등)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시군간 정보공유로 담당공무원들의 실무능력 및 전문지식을 향상해 지방세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경상북도와 한국지방세연구원 주관으로 개최됐다.
도내 22개 시군이 제출한 연구과제 중 1차 서면 심사를 거쳐 선정된 5개 시군의 우수사례에 대한 발표대회를 하는 방식으로 펼쳐졌다.
성주군 재무과 김세연 주무관은 ‘건물시가표준액 이중구조지수 도입방안’을 주제로 발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성주군 세정업무의 위상을 널리 전파했다.
이번에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세연 주무관은 올해 개최되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4년 지방세 발전포럼’에 경상북도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업무 공유를 통해 세정업무에 관한 전문성을 높일 것"이라면서 "공정한 지방세정 구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콘서트 취소 수수료 10만원"…콘서트 강행에 뿔난 팬들
- '3년4개월만의 변신'…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공개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버텼더니 빛이 보인다"…고물가 시대 대형마트 생존기
- "알리‧테무 막기 어렵네"…KC인증 규제 철회한 정부 [초점]
- [단독] 전기로만 200km 가는 제네시스 하이브리드 나온다
- "오히려 더 혼란"…'임대차 2법' 수술 검토설에 논란 '분분'
- 美 상장 추진 네이버 웹툰엔터테인먼트…모건스탠리 출신 영입
- [결혼과 이혼] 20대 유부녀와 바람 난 남편, 두 가정의 '소송 전쟁'
- 배우자 휴대전화에 앱 깔아 '불륜 통화' 녹음…대법 "증거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