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별고을장학회, 중‧고등학생 예체능 프로그램 개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주군별고을장학회가 지난 18일 중‧고등학생들의 건강한 취미생활 지원과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예체능 프로그램 수업을 개강했다.
성주군 중‧고등학생 예체능 프로그램은 2021년부터 현재까지 수능위주의 학습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예체능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에서 기획된 사업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인기가 이어져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가 지난 18일 중‧고등학생들의 건강한 취미생활 지원과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예체능 프로그램 수업을 개강했다.
중‧고등학생 예체능 프로그램은 올해부터 고등학생까지 확대 모집, 운영할 예정으로 상반기 수업은 18일부터 시작해 11월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50여 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성주군청소년문화의집 및 SJ골프에서 일러스트, 드럼, 골프 총 3가지 과목으로 진행된다.
성주군 중‧고등학생 예체능 프로그램은 2021년부터 현재까지 수능위주의 학습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예체능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에서 기획된 사업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인기가 이어져 왔다.
청소년들의 신체, 정신적 건강유지와 잠재능력을 개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 것으로 평가된다.
이병환 성주군별고을장학회 이사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콘서트 취소 수수료 10만원"…콘서트 강행에 뿔난 팬들
- '3년4개월만의 변신'…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공개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버텼더니 빛이 보인다"…고물가 시대 대형마트 생존기
- "알리‧테무 막기 어렵네"…KC인증 규제 철회한 정부 [초점]
- [단독] 전기로만 200km 가는 제네시스 하이브리드 나온다
- "오히려 더 혼란"…'임대차 2법' 수술 검토설에 논란 '분분'
- 美 상장 추진 네이버 웹툰엔터테인먼트…모건스탠리 출신 영입
- [결혼과 이혼] 20대 유부녀와 바람 난 남편, 두 가정의 '소송 전쟁'
- 배우자 휴대전화에 앱 깔아 '불륜 통화' 녹음…대법 "증거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