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 아스트로 진진, 오늘(20일) 신곡 ‘날 위해(feat. MRCH)’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ASTRO) 진진이 2개월 만에 두 번째 'JIN LAB' 프로젝트 신곡을 발표한다.
진진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악 프로젝트 'JIN LAB'(진 랩)의 두 번째 음원 '날 위해 (feat. MRCH)'를 발매한다.
2개월 만에 돌아오는 진진의 'JIN LAB' 프로젝트 두 번째 신곡 '날 위해 (feat. MRCH)'는 오늘(2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진진이 2개월 만에 두 번째 ‘JIN LAB’ 프로젝트 신곡을 발표한다.
진진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악 프로젝트 ‘JIN LAB’(진 랩)의 두 번째 음원 ‘날 위해 (feat. MRCH)’를 발매한다.
‘날 위해’는 진진이 연습생 때부터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낸 곡이다. 힘들고 넘어져 포기하고 싶을 때 스스로를 위해 버텨달라는 솔직한 내용의 가사로 위로와 공감을 전한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싱어송라이터이자 트와이스의 ‘Talk That Talk’(톡댓톡), ‘Celebrate’(셀러브레이트)‘ 등을 작곡하며 작곡가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마치(MRCH)가 피처링에 참여해 음악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 위 진진의 담담하면서 감각적인 랩과 마치(MRCH)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자극할 전망이다.
‘JIN LAB’은 진진이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음악에 도전하기 위해 론칭한 프로젝트다. 지난 3월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첫 번째 음원 ‘Good Enough’(굿 이너프)를 발매하고 진솔한 메시지와 음악색을 선보였다. 두 번째 신곡 ‘날 위해’로 이어지는 진진만의 음악적 발상이 또 한 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아스트로 리더이자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진진은 ‘JIN LAB’ 프로젝트 외에도 다양한 음악 행보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고 래퍼 윤훼이(YUNHWAY)와 컬래버레이션한 싱글 ‘Wave in my heart’(웨이브 인 마이 하트)를 성공적으로 발매했으며, 올해는 아스트로 데뷔 8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Circles’(서클스), ‘Fly (Duet with. 문빈(ASTRO))’(플라이) 등의 프로듀싱을 직접 맡았다.
2개월 만에 돌아오는 진진의 ‘JIN LAB’ 프로젝트 두 번째 신곡 ‘날 위해 (feat. MRCH)’는 오늘(2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과 유흥주점 동석? 아니다” 허경환 해명…코미디언 동석 사실에 서둘러 반박
- ‘짠한형’ 소유, 팬티 바람에 안마받다 119 신고 해프닝 “옷 입혀줄 사람 긴급호출”
- 임영웅 보다 비싼 김호중 콘서트 티켓, 매출만 약87억 안팎…강행하는 이유 있었다
- “섹스 어필이 안 돼”…입 만 열면 웃음 폭탄 20기 정숙 화끈한 플러팅 (나는 솔로)
- ‘뺑소니’ 혐의 김호중 타던 차는? 지난해 12월 출시한 벤틀리 벤테이가 EWB SUV, 최고 3억9390만원
- 고현정, 27년만 꺼낸 日신혼생활 “둘이었지만 혼자였던 시간들을 견딜 용기가 필요했던 도쿄”
- 유다연, 앞모습은 귀엽고 뒷모습은? ‘깜짝이야’ (뮤직뱅크 출근길) [SS쇼캠]
- ‘직원 갑질 논란’ 강형욱 “날씨가 미쳤다” 해명 대신 행사 홍보
- ‘고려거란전쟁’ 배우 전승재, 뇌출혈로 쓰러져 3개월째 의식불명
- 버티던 김호중, 보도 4일만에 “음주운전했다, 후회하고 반성한다”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