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최진실 딸 최준희 96㎏→46㎏ 감량 성공‥튼살+피부염증+비만형 림프종 극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故 최진실 딸이자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다이어트 소감을 밝혔다.
5월 20일 최준희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람 한 명이 빠져나간 듯한 몸"이라고 전했다.
또한 "감량 기간 얼마나 됐나요?"라는 질문에 최준희는 "나눠서 뺐어요! 96~46㎏까진 꽤 걸렸습니다"라고 답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2003년생으로 올해 만 21세가 된 최준희는 과거 루푸스병 투병으로 96㎏까지 쪘다가 최근 보디 프로필 준비를 통해 46㎏까지 감량했다고 밝히며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故 최진실 딸이자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다이어트 소감을 밝혔다.
5월 20일 최준희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람 한 명이 빠져나간 듯한 몸"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준희는 "뚱뚱한 건 그냥 고통이다. 다이어트 성공 후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최준희는 과거 96㎏ 시절부터 80㎏, 49㎏ 최근 모습까지 공개했다. 해당 영상을 본 한 누리꾼은 "뚱뚱하면 피부가 많이 안 좋아지나요? 다리 사진 보고 어디 다치셨나 놀랐어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에 최준희는 "튼살+피부염증+비만형 림프종이요"라고 답글을 남겨 이목을 끈다.
또한 "감량 기간 얼마나 됐나요?"라는 질문에 최준희는 "나눠서 뺐어요! 96~46㎏까진 꽤 걸렸습니다"라고 답글을 남기기도 했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건강 지키고 살 뺀 거 대단하네요", "너무 예쁘고 대단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최준희는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정말 많은 시행착오와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으로 살을 빼기 급급했다. 그중 가장 잘못됐던 방법은 무식하게 굶기, 하루 아몬드 3알, 48시간 단식"이라고 설명했다. 또 운동 앱을 통해 측정된 엄청난 운동량을 공개했다. 최준희는 100분 운동으로 총 575㎉를 소모했고 1만 505 걸음으로 8.89㎞ 거리도 소화했다.
최준희는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감량해 화제를 모았다. 또 최근에는 바프 준비한다고 밝혔다. 최준희는 자신의 키가 170㎝, 몸무게는 50㎏라며 "이번 보디 프로필로 43㎏까지 뺄 거야"라고 의지를 드러냈다. 과거 자기 모습과 현재 모습을 공개하며 "식단 or 운동 둘 중 한 가지만 병행해 줘도 만족"이라고 적고 식단과 운동 루틴도 공개했다. 식단에 대해 "한식 위주의 가벼운 식사 (비빔밥, 샤부샤부, 생선구이, 백반, 김밥, 죽)이나 샐러드, 포케, 웜 랩, 써브웨이 같은 것들 먹으면 괜찮다"고 말했다.
또한 운동 비법에 대해 "식후에 바로 눕지 않고 생활 운동 설거지, 청소, 강아지 산책이나 쇼핑 등 하루에 7~8천 보 걸으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2003년생으로 올해 만 21세가 된 최준희는 과거 루푸스병 투병으로 96㎏까지 쪘다가 최근 보디 프로필 준비를 통해 46㎏까지 감량했다고 밝히며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돼지같이 살쪄, X초딩” 뉴진스 맘 민희진, 뒤에선 자식 욕? 멤버 비하 의혹(뒤통령)
- 구혜선 “재산 많이 탕진‥집 없어” 주차장 차박 노숙 충격(우아한 인생)[어제TV]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이상엽 아내 취향 으리으리 신혼집 공개, 뜨거운 신혼 흔적→굿즈 창고신세(전참시)
- 키스신 찍은 변우석♥김혜윤, 카메라 꺼졌는데 눈물 펑펑 “물 떨어져”(선업튀)
- 마리아 “나 가수한다고 부모님 2억 투자, 외제차 뽑아드려” (동치미)
- 강민경 흰티+청바지만 입었는데‥역시 패션의 완성은 몸매
- 한소희, 프랑스 대학 논란 직후 칸 영화제 참석‥현지 도착 ‘환한 미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