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파프리카X엔분의일, 6월 8일 '컬러풀 스테이지' 출격 [공식]

강다윤 기자 2024. 5. 20. 15: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컬러풀 스테이지(Colorful Stage)' 포스터. / 밀라그로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인디밴드 블루파프리카와 엔분의일이 '컬러풀 스테이지 #5'에 출격한다.

다채로운 음악과 이야기가 있는 콘서트 '컬러풀 스테이지(Colorful Stage)'의 다섯 번째 시리즈가 오는 6월 8일 마포구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120분간 개최된다. 공연에는 블루파프리카와 엔분의일이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블루파프리카. / 밀라그로

이번 콘서트는 실종 아동을 위한 제보에 관심을 이끌어 내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연세대학교 사회혁신팀 '파동'과 협업하여 진행된다. 오랜 세월 동안 아이를 잃어버린 시간에 머물고 있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판매된 굿즈 수익금은 아티스트 또는 팬덤명으로 실종 아동 찾기 협회에 기부, 음악을 통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예정이다.

블루파프리카는 팝 블루스를 기반으로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인디 밴드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팀이다. 엔분의일은 ''2023 강변가요제 뉴챌린지'에서 창작곡 '언더 더 문라이트'(Under the Moonlights)로 대상을 받으며 평단과 대중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엔분의일. / 밀라그로

'컬러풀 스테이지#5'의 티켓은 오늘 20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