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살 연상 개그맨과 직접 결별 발표한 방송인 “거짓말 마음에 걸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방송인 이노우에 사쿠라가 개그맨 하타나카 유우와 결별 소식을 직접 밝혔다.
이노우에 사쿠라는 5월 19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12살 연상의 코미디 콤비 오즈월드 멤버 하타나카 유우와 2년 반 교제 끝에 결별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일본 방송인 이노우에 사쿠라가 개그맨 하타나카 유우와 결별 소식을 직접 밝혔다.
이노우에 사쿠라는 5월 19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12살 연상의 코미디 콤비 오즈월드 멤버 하타나카 유우와 2년 반 교제 끝에 결별했다고 알렸다.
이노우에 사쿠라는 "개인적인 일이라 죄송하지만 보고드린다. 2년 반 동안 사귀었던 하타나카 씨와 헤어졌다. 주간지에서 찍힌 후 예능프로그램에서 교제에 대해 물어보는 경우가 많아 이렇게 회제가 될 줄은 몰랐다. 오늘도 녹화가 있는 가운데 거짓말을 하는 것이 마음에 걸려 여기서 발표하겠다"며 하타나카 유우에게는 "항상 온화하고 자상하게 2년 반을 함께 보내준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이 가득하다"며 "사귀고 헤어졌다는 것만으로 과장해서 죄송하다. 물었을 때 어떻게 행동하면 좋을지 몰라서 이런 형태로 했다"고 덧붙였다.
하타나카 유우는 19일 NHK 라디오 생방송에 출연해 "결혼하고 싶은 마음은 있었다. 낙원에 손이 닿을 것 같다고 희망을 품고 있으면 갑자기 손이 미끄러지게 된다. 헤어졌다. 이노우에 씨는 정말 멋진 분이었다. 제 나쁜 점도 많았다"고 결별 심경을 털어놨다.
한편 이노우에는 지난 2월 한 방송을 통해 "하타나카 유우와 교제기간 2년 사이 세 번 헤어졌다"고 고백한 바 있다. 하타나카 유우는 지난해 11월 신장에 종양이 발견되어 올해 1월 암 초기 진단을 받았다. 이에 활동을 중단한 하타나카 유우는 수술 후 3월에 퇴원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돼지같이 살쪄, X초딩” 뉴진스 맘 민희진, 뒤에선 자식 욕? 멤버 비하 의혹(뒤통령)
- 구혜선 “재산 많이 탕진‥집 없어” 주차장 차박 노숙 충격(우아한 인생)[어제TV]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이상엽 아내 취향 으리으리 신혼집 공개, 뜨거운 신혼 흔적→굿즈 창고신세(전참시)
- 키스신 찍은 변우석♥김혜윤, 카메라 꺼졌는데 눈물 펑펑 “물 떨어져”(선업튀)
- 마리아 “나 가수한다고 부모님 2억 투자, 외제차 뽑아드려” (동치미)
- 강민경 흰티+청바지만 입었는데‥역시 패션의 완성은 몸매
- 한소희, 프랑스 대학 논란 직후 칸 영화제 참석‥현지 도착 ‘환한 미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