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엔 오이오차, 오타니 새 비주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차&음료 기업 이토엔의 오이오차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다저스의 오타니 쇼헤이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본격 활동에 나섰다.
오타니는 '오이오차' 찻잎의 원산지인 웅장한 녹차 밭에서 흰색 티셔츠를 입고 당당하게 등장한다.
회사 측은 "오타니와 오이오차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 오타니와 함께 차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고, 녹차를 통해 지구의 미래에 기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이오차는 1989년 론칭한 무가당 녹차 음료로, 전 세계 40여 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오타니가 즐겨 마시는 음료로도 유명하다.
최근 오타니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기념해 오타니를 응원하는 편지를 공개한 데 이어, 이번에는 오타니와 함께 한 새 비주얼을 공개했다. 오타니는 ‘오이오차’ 찻잎의 원산지인 웅장한 녹차 밭에서 흰색 티셔츠를 입고 당당하게 등장한다. 왼손에는 일본 시절부터 LA에 머무는 현재까지 즐겨 마신 오이오차를 들고 있다. 먼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오타니의 여유로운 표정과 함께 ‘언제나 내 곁에는 녹차가 있다’는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회사 측은 “오타니와 오이오차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 오타니와 함께 차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고, 녹차를 통해 지구의 미래에 기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강 동안’ 김사랑, ‘흰티+청바지’에도 빛나는 비현실적 몸매 [DA★]
- 모모랜드 주이, 못 알아보겠어…모노키니 핫바디 깜짝 [DA★]
- 16기 옥순, 데뷔 본격화? “1980년대에 100억 번 부모님…전남친들 연락多” (하입보이스카웃)
- 700만 조회수 섹시 여배우, 토크쇼 출격…19禁 입담에 초토화 (금술한잔)
- 은지원 “웃는 게 제일 힘들어”…성인 ADHD 양상+우울감 진단 (미우새)[TV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