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4월은 너의 거짓말’ 첫공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희재가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첫 공연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20일 김희재 소속사에 따르면 김희재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첫 공연인 6월 28일 오후 2시 30분 회차를 전석 매진시키며(20일 오후 1시 기준) 티켓 파워를 입증해냈다.
김희재의 첫 공연 매진 후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멜론 티켓에서 실시간 예매 랭킹 뮤지컬‧연극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20일 오후 1시 기준) 흥행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김희재 소속사에 따르면 김희재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첫 공연인 6월 28일 오후 2시 30분 회차를 전석 매진시키며(20일 오후 1시 기준) 티켓 파워를 입증해냈다. 김희재가 출연 예정인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첫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과 멜론 티켓에서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 김희재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김희재의 첫 공연 매진 후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멜론 티켓에서 실시간 예매 랭킹 뮤지컬‧연극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20일 오후 1시 기준) 흥행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티켓 오픈 후 김희재 출연 회차 공연이 먼저 매진되면서, 작품 속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첫 공연 매진 후 예비 관객들은 “김희재 하이틴도 어울리네”, “뮤지컬의 매력을 알게 해준 김희재 덕분에 이번 여름도 기대하고 있다”,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김희재 배우님을 같이 보러 가고 싶습니다” 등 새 작품에 대한 설렘을 보이고 있다.
올여름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로 돌아올 김희재는 지난해 뮤지컬 ‘모차르트!’를 성료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성공적인 데뷔를 치른 바 있다. 김희재는 두 번째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에서도 주연에 발탁, 흥행 열기와 동시에 두각을 드러낼 예정이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오는 6월 28일부터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넥스지, ‘라이드 더 바이브’ 첫 데뷔 무대 - 스타투데이
- [포토] 신아영 아나운서, 넥스지 쇼케이스 진행 - 스타투데이
- 김호중 “거짓말이 더 큰 거짓말 낳아...곧 경찰 출석” - 스타투데이
- ‘선업튀’ 김혜윤 옆에 변우석 아닌 송건희? - 스타투데이
- AKMU, 6월 3일 컴백...사랑스러운 남매 케미 - 스타투데이
- [인터뷰②] 이제훈 “최불암 청년 시절 연기, 겁났지만 칭찬에 뿌듯” (‘수사반장 1958’) - 스타
- [인터뷰①] 이제훈 “하루라도 젊을 때 로코 원해, 외모 영원하지 않다” (‘수사반장 1958’) - 스
- 장영란, SM C&C와 전속계약 체결 [공식] - 스타투데이
- 뉴진스 다니엘 “잠 잘 안 와, 결국 지나갈 것” 심경 - 스타투데이
- 엑소 수호, 신곡 ‘치즈’ 음원·MV 오늘 공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