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불러주는 `힐링곡` 들으며 함께 걷고파♥"…`모래 알갱이` MV, 30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노래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가 영화 '소풍'의 삽입곡으로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다.
작년 6월 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20일 3007만뷰를 기록 중이다.
한편 '모래알갱이'는 지난 2월7일 개봉된 영화 '소풍'에서 삽입곡으로 등장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한 가운데 임영웅은 OST 음원 발생 수익금 전액을 기부해 또 한 번 '선한 영향력'의 주인공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노래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가 영화 '소풍'의 삽입곡으로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다.
작년 6월 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20일 3007만뷰를 기록 중이다.
뮤직비디오는 잔잔한 바닷가 풍경에서 시작해 다양한 자연 풍경을 담고 있다. 더불어 바닷가 모래사장을 비롯해 걷는 모습부터 사막을 가로질러 운전하는 모습, 경비행기를 타고 창공을 누비는 모습 그리고 녹음실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 등 임영웅의 다양한 활동과 모습이 담겼다.
'모래 알갱이'는 작년 6월 17일 음악방송 'MBC 쇼! 음악중심' 1위에 이어 7월 15일에도 1위에 올랐으며 6월 28일에는 '쇼챔피언' 1위를 기록하면서 음악 방송 3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한편 '모래알갱이'는 지난 2월7일 개봉된 영화 '소풍'에서 삽입곡으로 등장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한 가운데 임영웅은 OST 음원 발생 수익금 전액을 기부해 또 한 번 '선한 영향력'의 주인공다운 면모를 보여줬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때문에 사람 죽일 그렇게 악한 여자 아냐"…`계곡 살인` 이은해, 옥중 억울함 호소
- 김호중 "큰 상처 드려 죄송" 팬카페에 심경글…경찰, 출금 신청
- "여성 환자 코 두피, 이마까지 올리고 사진 찍어"…불법수술 의혹 간호조무사
- 개그맨 김영민 “김정숙 알면 김건희 욕 못함”…문다혜씨 ‘수상한 돈 거래’ 직격
- 버스에서 승객 쳐다보며 음란행위…50대 남성의 최후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