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들의 사랑 이야기 ‘이연‘, 칸영화제 필름마켓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시니어스타협회 (회장 태용성, 이사장 김선)서 제작한 영화 '이연' (감독 장기봉)이 칸영화제 필름마켓에 영진위 추천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현세에 못 이룬 인연을 불사의 인연으로 이어가는 이야기를 풀어낸 영화 '이연'은 원조 하이틴 스타 김정훈과 이승현이 호흡을 맞추었고 한국시니어스타협회의 김선과 태용성 등의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또한, 이 영화는 전남 고흥 앞바다를 배경으로 촬영하였는데, 한국관광공사의 추천작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한국시니어스타협회 (회장 태용성, 이사장 김선)서 제작한 영화 ‘이연‘ (감독 장기봉)이 칸영화제 필름마켓에 영진위 추천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현세에 못 이룬 인연을 불사의 인연으로 이어가는 이야기를 풀어낸 영화 ‘이연’은 원조 하이틴 스타 김정훈과 이승현이 호흡을 맞추었고 한국시니어스타협회의 김선과 태용성 등의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또한, 이 영화는 전남 고흥 앞바다를 배경으로 촬영하였는데, 한국관광공사의 추천작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한국영화 홍보관에서 상영중인 영화 ‘이연’은 오는 23일까지 상영될 예정입니다.
[MBN 문화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란 부통령, 헬기 추락 라이시 대통령 사망 확인″
- [속보] 대통령실 ″해외직구 대책발표로 혼란·불편드린 점 사과″
- 하이브·민희진, 팽팽한 계속되는 입장차이 `가스라이팅` VS `뉴진스 차별 대우`(종합)
- 간호사가 '쓰고 버리는 휴지'?…간호법 통과 촉구
- ″태권도 관장에게 아이 맞았다″ 의혹...CCTV 보니
- '김 여사 고가 가방 고발' 백은종 ″영상 원본 제출″
- 20대 한국인, '공짜 테슬라' 당첨...무슨 일?
- 김호중 ″수일 내 자진 출석할 것…경찰 사정으로 조사 연기″
- 파출소 앞 건물 화재...″내가 버린 담배꽁초 때문?″
- 연세대 기숙사 붕괴 '불안감' 확산... 학교 측 ″안전진단 시행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