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日 팬콘서트 성료 "팬들은 내 최고의 선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민호의 일본 팬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민호는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민호는 "저를 선택해 주시고 지금까지 계속 함께 있어 주셔서 고맙다"고 밝혔다.
"여러분의 선택이 잘못되지 않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민호가 되겠다. 여러분은 제 최고의 선택이자 희망이다"라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샤이니' 민호의 일본 팬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민호는 지난 18~19일 일본 퍼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에서 '2024 베스트 초이스 민호 팬콘 멀티 체이스 인 재팬(2024 BEST CHOI's MINHO FAN-CON Multi-Chase in Japan)'을 열었다.
민호는 '스테이 포 어 나이트(Stay for a night)', '놓아줘(Chase)', '런어웨이(Runaway)', '워터폴(Waterfall)', '초이스(Choice)', '프루브 잇(Prove It)', '하트브레이크(Heartbreak)', '아임 홈(I'm Home (그래))', 현지 발표곡 '폴링 프리(Falling Free)' 등을 부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샤이니의 '불면증 (Insomnia)'과 '레트로(Retro)' 솔로 버전 무대도 선사했다.
민호는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공연 말미 객석 곳곳을 직접 찾아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민호는 "저를 선택해 주시고 지금까지 계속 함께 있어 주셔서 고맙다"고 밝혔다. "여러분의 선택이 잘못되지 않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민호가 되겠다. 여러분은 제 최고의 선택이자 희망이다"라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민호가 속한 샤이니는 오는 24~26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앙코르 콘서트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 : 샤이니스 백(SHINee WORLD VI PERFECT ILLUMINATION : SHINee'S BACK)'을 연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성신여대도 男입학 '통보'에 뿔났다…"독단적 추진 규탄"[현장]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