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vs 김민재' 8월 빅뱅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축구대표팀의 '주장' 손흥민(32, 토트넘 홋스퍼)과 '수비의 핵심' 김민재(28, 바이에른 뮌헨)가 상암벌에서 맞붙는다.
쿠팡플레이는 20일 토트넘이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초청팀으로 확정됐다고 전했다.
토트넘은 '2022 쿠팡플레이 시리즈' 이후 2년 만에 한국을 찾는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앞서 독일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 뮌헨을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첫 번째 초청팀으로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축구대표팀의 ‘주장’ 손흥민(32, 토트넘 홋스퍼)과 ‘수비의 핵심’ 김민재(28, 바이에른 뮌헨)가 상암벌에서 맞붙는다.
쿠팡플레이는 20일 토트넘이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초청팀으로 확정됐다고 전했다. 토트넘은 ‘2022 쿠팡플레이 시리즈' 이후 2년 만에 한국을 찾는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직접 주최·주관·중계하는 연례 스포츠 이벤트. 티켓팅부터 경기 관람까지 모두 쿠팡 와우회원의 전용 혜택으로 제공된다.
토트넘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를 대표하는 빅클럽 중 하나로 손흥민이 주장을 맡고 있다. 손흥민은 토트넘의 주장으로는 처음으로 한국을 찾는다.
이어 손흥민은 ”여러분도 저만큼 기대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이번 여름 한국 팬들과 만날 것을 예고해 큰 관심을 모았다.
이는 손흥민과 김민재의 맞대결이 된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앞서 독일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 뮌헨을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첫 번째 초청팀으로 발표했다.
뮌헨에 이어 토트넘의 방한이 성사된 것. 이에 손흥민과 김민재가 상대 팀으로 만난다. 이들이 펼치는 꿈의 매치는 오는 8월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또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에는 팀 K리그도 참여한다. 지난해에 이어 K리그를 대표하는 스타 선수들이 함께 경기에 참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강 동안’ 김사랑, ‘흰티+청바지’에도 빛나는 비현실적 몸매 [DA★]
- 모모랜드 주이, 못 알아보겠어…모노키니 핫바디 깜짝 [DA★]
- 16기 옥순, 데뷔 본격화? “1980년대에 100억 번 부모님…전남친들 연락多” (하입보이스카웃)
- 700만 조회수 섹시 여배우, 토크쇼 출격…19禁 입담에 초토화 (금술한잔)
- 은지원 “웃는 게 제일 힘들어”…성인 ADHD 양상+우울감 진단 (미우새)[TV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