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파프리카X엔분의일, 6월 8일 ‘컬러풀 스테이지' 개최 “선한 영향력”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디밴드 블루파프리카와 엔분의일이 오는 6월 8일 콘서트 '컬러풀 스테이지 #5' 출격합니다.
두 그룹은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컬러풀 스테이지' 다섯 번째 시리즈에 함께 출연해 다채로운 선곡과 사운드로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블루파프리카는 팝 블루스를 기반으로 하여 인디 밴드의 저력을 보여주는 팀이며, 엔분의일은 "2023 강변가요제 뉴챌린지"에서 '언더 더 문라이트'라는 창작곡으로 대상을 받으며 호응을 얻은 팀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디밴드 블루파프리카와 엔분의일이 오는 6월 8일 콘서트 ‘컬러풀 스테이지 #5’ 출격합니다.
두 그룹은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컬러풀 스테이지’ 다섯 번째 시리즈에 함께 출연해 다채로운 선곡과 사운드로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연세대학교 사회혁신팀 ‘파동’과 협업하여 진행되는데, 실종 아동을 위한 제보에 관심을 이끌어 내도록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오랜 세월 동안 아이를 잃어버린 시간에 머무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전하면서 판매된 굿즈 수익금은 아티스트 또는 팬덤 명으로 실종 아동 찾기 협회에 기부하며 음악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예정입니다.
블루파프리카는 팝 블루스를 기반으로 하여 인디 밴드의 저력을 보여주는 팀이며, 엔분의일은 “2023 강변가요제 뉴챌린지”에서 ‘언더 더 문라이트‘라는 창작곡으로 대상을 받으며 호응을 얻은 팀입니다.
[MBN 문화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란 부통령, 헬기 추락 라이시 대통령 사망 확인″
- [속보] 대통령실 ″해외직구 대책발표로 혼란·불편드린 점 사과″
- 하이브·민희진, 팽팽한 계속되는 입장차이 `가스라이팅` VS `뉴진스 차별 대우`(종합)
- 김진표, 황우여에 ″대통령에 NO 얘기할 수 있어야″
- 일면식 없는 외국인에 흉기 난동...경찰, 테이저건 제압
- 김호중 ″수일 내 자진 출석할 것…경찰 사정으로 조사 연기″
- 파출소 앞 건물 화재...″내가 버린 담배꽁초 때문?″
- ″저 아니에요″...슬리피도 '김호중 술자리' 동석 부인
- ″저를 죽일 것 같았어요″…버닝썬 피해자의 폭로
- ″성형 수술 환자 사진 찍어 유포″...경찰, 간호조무사 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