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클라우드, '클라우드 보안 강화' 웨비나 22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클라우드는 오는 22일 '클라우드 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했거나 구축할 예정인 기관 및 기업의 IT·보안 담당자들에 클라우드 보안 강화 방안과 관련 상품을 소개하는 자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안 인프라 아카텍처 소개·마켓플레이스 상품 활용한 보안 강화 전략 제시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KT클라우드는 오는 22일 '클라우드 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했거나 구축할 예정인 기관 및 기업의 IT·보안 담당자들에 클라우드 보안 강화 방안과 관련 상품을 소개하는 자리다. KT클라우드 보안 인프라 아키텍처 소개와 KT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상품을 활용한 보안 강화 2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첫번째 세션에서는 KT클라우드의 보안아키텍처팀 양승재 매니저가 연사로 참여해 클라우드 서비스 구성을 설명하고, 클라우드 보안 인프라 아키텍처와 클라우드 접근 시 보안 방안에 대해 공유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한 보안 전문기업 안랩·휴네시온·이지서티·아이티언가 서버워크로드 보안, 권한관리, 개인정보종합관리, API 게이트웨이 보안에 대해 소개한다.
남충범 KT클라우드 본부장은 "이번 웨비나는 클라우드 환경을 이미 구축했거나,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기관 및 기업의 IT·보안 담당자들에게 실무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와 보안 아키텍처 제공으로 고객의 클라우드 환경 보안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chew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