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과 한솥밥' 허경환→래퍼 슬리피, 사고 전 함께?...'비슷한 사진'으로 해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 운전과 뺑소니, 운전자 바꿔치기 등 다수 혐의를 받는 김호중과 술자리에 동석했다는 의혹을 받은 슬리피, 허경환이 즉각 부인에 나섰다.
지난 19일 김호중과 한솥밥을 먹는 허경환은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저 아니다. 다들 신경 써줘서 감사하다"고 언급했다.
앞서 허경환과 슬리피는 김호중이 교통 사고를 내기 전 방문한 유흥주점에서 함께 술자리를 가졌다는 의혹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오후 8시 40분경 촬영한 해명 사진 공개한 두 사람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음주 운전과 뺑소니, 운전자 바꿔치기 등 다수 혐의를 받는 김호중과 술자리에 동석했다는 의혹을 받은 슬리피, 허경환이 즉각 부인에 나섰다.
지난 19일 김호중과 한솥밥을 먹는 허경환은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저 아니다. 다들 신경 써줘서 감사하다"고 언급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김호중의 교통사고가 발생한 9일 오후 8시 44분 가족들과 함께 촬영했다는 정보가 담겨 있다.
지난 9일 서울 신사동에서 김호중의 교통사고가 발생한 시각인 오후 11시 40분경이다.
허경환에 이어 동석 의혹을 받은 슬리피 또한 19일 SNS를 통해 아이를 안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허경환의 사진과 비슷하게 9일 오후 8시 38분에 촬영됐다는 정보가 담겼다.
앞서 허경환과 슬리피는 김호중이 교통 사고를 내기 전 방문한 유흥주점에서 함께 술자리를 가졌다는 의혹을 받았다. 이에 두 사람은 공교롭게도 비슷한 방법, 비슷한 콘셉트로, 비슷한 시간대에 촬영한 사진으로 김호중과의 연관설을 부인했다.
한편, 김호중은 지난 19일 소속사와 팬 카페를 통해 사과문을 공개하며 음주 운전 사실을 직접 시인했다.
사진=ⓒ MHN스포츠 DB, 허경환, 슬리피 SNS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고팔고, 위협하고...위태로운 공항 출입국, 이게 팬심 맞나[M-scope] - MHNsports / MHN스포츠
- 'SPOT!' 비하인드컷 푼 제니, 11자 복근에 속옷노출 그대로! - MHNsports / MHN스포츠
- 손연재, '체조요정'→'엄마'...출산 후 첫 공식 석상 나서 - MHNsports / MHN스포츠
- 라붐 출신 율희, 이혼 후 팔뚝 감싼 '18cm 타투' 공개 - MHNsports / MHN스포츠
- 이정후, 콜로라도 상대로 6G 연속 안타행진…2루타에 타점까지 올려 - MHNsports / MHN스포츠
- 연극하는 황정민...고전, 학전, 무대 의미 담아 선보일 '맥베스' (종합)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