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이희준, 이번에는 섹시미 장착

박상후 기자 2024. 5. 20. 14: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희준이 섹시가이로 변신한다.

영화 '핸섬가이즈(남동협 감독)'는 20일 이희준의 스틸을 공개했다.

매 작품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는 배우 이희준이 '핸섬가이즈'에서 섹시가이 상구로 등장한다. 그가 연기한 상구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섹시가이다. 순박한 표정과 미남의 상징인 장발 비주얼을 장착,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이희준의 모습을 암시한다.

이런 야성미와 달리 드림하우스에 우연히 찾아온 손님 미나(공승연)에게 홀딱 반해 튀어나오는 사랑스러움, 반려견 봉구를 살뜰히 챙기는 따뜻함은 양극단의 매력을 발산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형제처럼 끈끈한 재필(이성민)과 쉴 틈 없이 이어가는 환장의 콤비 플레이는 두 인물의 등장만으로 관객들을 웃길 만큼 강력한 시너지를 예고한다.

이희준은 상구에 대해 "와일드하고 거칠어 보이지만 속은 여리고 섬세하고 착한 친구"라고 말해 그가 지닌 이중적인 매력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평소 이희준 배우가 연기를 잘한다고 생각은 했는데 실제로 같이 작업을 해보니까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스펙트럼이 넓은 연기의 신을 만난 느낌이 들었다"는 남동협 감독의 말은 그가 보여줄 상구가 어떤 압도적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끌어올리기 충분하다.

'핸섬가이즈'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내달 26일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하이브미디어코프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