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충북본부, 보은군 취약계층에 선풍기 130대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충북본부(본부장 김영준)가 17일 보은군청(군수 최재형)을 찾아 여름철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선풍기 130대(6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최재형 군수는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복지문화사업을 하는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충북농협본부에 감사하다"며 "기탁한 물품은 여름철 취약계층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충북본부(본부장 김영준)가 17일 보은군청(군수 최재형)을 찾아 여름철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선풍기 130대(6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준 본부장, 최재형 군수, 황종연 충북농협본부장, 임세빈 NH농협은행 충북본부장, 이기용 보은군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후원한 기금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단체다. 본부는 ▲다문화가정 아동 지원 ▲농촌마을회관 환경개선 지원사업 ▲농촌사회 공헌 활동 ▲농촌 어르신 장수사진 무료 촬영 등 농촌과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영준 본부장은 “여름철 무더위에 힘들어하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최재형 군수는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복지문화사업을 하는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충북농협본부에 감사하다”며 “기탁한 물품은 여름철 취약계층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