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 쉬면 다행이야’ 레이먼킴 “무인도 화덕으로 오븐 요리 도전”[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푹 쉬면 다행이야' 역대급 '내손내잡' 호황에 화려한 요리들이 탄생한다.
5월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김문기,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에서는 '안CEO' 안정환과 일일 일꾼 박항서, 김남일, 몬스타엑스 셔누, 윤태진, 그리고 셰프 레이먼킴의 0.5성급 무인도 운영 둘째 날 풍경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푹 쉬면 다행이야’ 역대급 ‘내손내잡’ 호황에 화려한 요리들이 탄생한다.
5월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김문기,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에서는 ‘안CEO’ 안정환과 일일 일꾼 박항서, 김남일, 몬스타엑스 셔누, 윤태진, 그리고 셰프 레이먼킴의 0.5성급 무인도 운영 둘째 날 풍경이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붐, 김병지, 박준형, 아이브 레이가 함께한다.
이날 셰프 레이먼킴은 안정환과 일꾼들이 잡아온 ‘전복’, ‘해삼’, ‘주꾸미’ 등 푸짐한 해산물과 아침 낚시를 통해 확보한 생선으로 체크아웃 전 마지막 만찬을 준비한다. 먼저 레이먼킴은 생선을 이용해 ‘소금 무덤 생선구이’를 만든다. 소금산에 손질한 생선을 묻어 통째로 굽는 이 요리를 만들기 위해서는 오븐이 필수로 필요한 상황.
하지만 레이먼킴은 “무인도 화덕으로 오븐 요리를 할 수 있다”고 자신한다는데. 직접 화덕을 만든 안정환도 “그게 가능하냐”고 반문한 레이먼킴의 특별한 화덕 활용법이 궁금해진다.
또한 셔누는 이날 웍질과 해삼 손질 등 다양한 요리 과정에 참여한다. 특히 웍을 다룰 때는 그의 명품 팔근육이 빛을 발하며 모두의 시선을 강탈했다는 전언. 레이먼킴이 시키는 대로 메인요리 ‘해산물 피데우아(면으로 만든 파에야)’를 직접 만들고, 서빙까지 했다는 그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그런가 하면 안정환은 ‘내손내잡’ 후 바로 요리를 만드느라 배가 고플 일꾼들을 위해 간식으로 ‘칼솟타다(대파 구이)’를 만들어 준다. 이를 맛본 일꾼들이 “달다”, “파에서 감자 맛이 난다”라고 극찬한 안정환의 간단 새참의 정체는 무엇인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오후 9시 방송된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연애하더니 파격 변신 “살아있길 잘했어”
- 알고보니 혼수상태, 송가인 소속사 대표 2년 피했다 “본인이 작곡하던가”(불후)
- “돼지같이 살쪄, X초딩” 뉴진스 맘 민희진, 뒤에선 자식 욕? 멤버 비하 의혹(뒤통령)
- 구혜선 “재산 많이 탕진‥집 없어” 주차장 차박 노숙 충격(우아한 인생)[어제TV]
- ‘이범수와 이혼 조정’ 이윤진 발리서 과감한 비키니 입고 평화로운 일상
- 이상엽 아내 취향 으리으리 신혼집 공개, 뜨거운 신혼 흔적→굿즈 창고신세(전참시)
- 키스신 찍은 변우석♥김혜윤, 카메라 꺼졌는데 눈물 펑펑 “물 떨어져”(선업튀)
- 마리아 “나 가수한다고 부모님 2억 투자, 외제차 뽑아드려” (동치미)
- 강민경 흰티+청바지만 입었는데‥역시 패션의 완성은 몸매
- 한소희, 프랑스 대학 논란 직후 칸 영화제 참석‥현지 도착 ‘환한 미소’[종합]